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우선 저를 소개 하자면, 영어를 진짜 못하고 모르고 해보지도 않은 사람입니다. 600점이면.. 그냥 기적과도 같은 거였죠... 저도 처음에는 엘라쌤을 후기보고 무작정 상담하러 갔습니다. 이야기 하자마자 딱 이분이다. 싶더라구요. 저의 제일 큰 문제가 토익문제를 풀때, 어떻게 무엇을 적용시켜야 하는지를 감을 못잡고 있었거든요 😢😢
저도 그전에 다른학원도 다녀보고, 인강도 들어보고 다 해봤습니다. 하지만 막상 시간이 지나니깐 남는건 시간에 비해서 제가 할 수 있는건 별로 없더라구요...☹ 그렇게 방황하던 중 에 엘라쌤을 만나 '토익'이라는 걸 제대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선생님의 열정이 대단합니다. 수업시간이 끝났다고 해서 바로 마치는게 아니라 할꺼 다~ 하고, 알려줄꺼 다~ 알려주고 마지막 단어 시험까지 ! 특히, 저는 단어에 많이 취약하고 또, 누가 시키지 않으면 안하는... ^^* 이런 거 싹 고쳐집니다. 집에서도 놀래요. 혼자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모습보고 말이죠.. 그리고 계속적인 반복 학습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외우게 되어있습니다.
이게 글로 쓰면 가능한가?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수업들으셨던 분들은 아마 제 말에 다 공감 하실꺼에요. !!
그리고 엘라쌤께서 제자분들 한분 한분 신경 써주는게 보여요.. 그건 완전 감동... 학생들 많은데 이름 한명 한명 기억해주시고 ! 또한 카톡이나 상담도 언제든지 열려있으니깐 편하게 연락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세요!! 심지어 혼자 공부할때, 어떻게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하다못해 멘탈 관리 까지...ㅋㅋㅋ 이정도면 진짜 관리의 끝판왕 아닌가요..?
토익, 처음이다. 영알못이다. 문법을 아예 모른다. 혹은 문법 반만 안다. 그리고, 문제를 맞춰도 '왜?' 맞추는지 모른다 하시는분! 토익깡패 기초반 100% 추천합니다. 한달이요? 가능합니다. 제가 장담합니다. 무엇보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토익, 쉽고 재미있고 강의해주신 엘라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