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체감 시간은 30분처럼 재미있게, 학습효과는 2시간처럼 알차게

[2주완성-5/7개강] Kimmie 토익스피킹(입문Lv.5~6/초급Lv.5~7/초중급Lv.6~7)

10년 가까이 영어를 놓고 살다보니 승진을 위한 토스/라이팅 점수 취득이 무거운 압박으로 다가왔습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보다는 할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이 점점 더 커지더군요.

그래도 마냥 손 놓고 지낼 수는 없어서 시험 날짜를 잡고 Kimmie 선생님의 아침반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아침반이라는 것이 부담스럽긴 했지만 수업듣고 출근하기 좋은 시간대, 단기간 집중 공부라는 것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 선택은 옳았습니다.
체감 시간은 1시간이 아닌 30분 같을 정도로 재미있었고
학습 효과는 1시간이 아닌 2시간 같을 정도로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파트 별로 중요한 내용을 집어 핵심을 전달해주시는 것은 기본이고
짧은 시간 와중에도 어떻게 틈을 내시는 건지 연습과 피드백까지 진행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점 보다는 장점을 부각시켜 주면서 의욕을 돋궈주시니 모자란 실력이나마 공부에 흥미가 붙기 시작했습니다.

수업시간 뿐만이 아니라 매일 내주시는 숙제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녹음 및 작문을 통해 문장을 봐주시는데 항상 꼼꼼하고 세심하게 피드백을 주시니 스스로 문제점을 찾기가 쉬웠습니다.
특히 스피킹 내용을 타이핑하면서 라이팅 공부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스피킹 점수는 물론이고 생애 처음 보는 기대도 안 했던 라이팅 점수도 모두 목표 점수에 도달했습니다.
아주 높은 점수는 아니라 말씀드리기 부끄럽지만
그래도 10년 넘게 영어에 손을 놓던 사람을 단기간에 이렇게 멱살 잡고 하드캐리 해주신 선생님께 감사 드리며
다른 분들에게도 이 수업을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