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2달 과정 듣고 이제서야 후기를 쓰네요!
결론부터 얘기를 하자면 토익 뿐만 아니라 앞으로 영어 공부 자체를 더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더 더 추천하는 수업입니다!
그리고 당연한 말이지만 열심히 해서 질문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강생 '본인'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걸 얻어갈 수 있는 선생님들입니다!
두 분다 재밌게 얘기해주실 땐 재밌게 집중할 땐 확실히 집중해서 가르쳐주세요!

LC의 경우
1. 각 파트 별로 어떻게 표현되는지 풀어야하는지 하나를 질문했을 때 연계되는 부분까지 모두 알려주세요!
2. 제공해주시는 음원은 종류 별로 케빈쌤이 만들어주셔서 내가 원하는 버전으로 연습해서 실전을 대비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3. 현지나 실제로 사용되는 부분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유학을 하셨을 때 경험들을 비추어 표현도 알려주시고 TMI로 알려주셔서 더 좋아요!

RC의 경우
1. 저는 처음에 빠르다고 느꼈어요. 이건 처음 토익하시는 분들이라면 토익자체를 모르기 때문에 어디를 가도 같다고 생각해요. 금방 적응이 되기 때문에 첫 주정도만 힘들었던 것 같네요!
2. 다른 분들 후기에도 있는데 단순 스킬로만 풀게 하시지 않아요. 외워야할 것 외우는 대신 그 문장이 어떻게 이루어져있고 외워서 풀 수도 있고 문법적으로 접근하는 방법도 있고 어휘의 품사로도 풀 수 있고 다양한 방면으로 접근이 가능하다. 결국 단순히 문제로만 보는게 아니고 영어 자체로 봐줘야한다고 설명해주시니까 문장하나 보더라도 생각이 많아지고 분석하는 재미도 생겨요!
3. 케빈쌤처럼 유학다니셨을 때 재밌는 에피소드도 얘기 해주시고 토익 배우러와서 진짜로 영어 흥미 느끼고 가요!

마지막으로 쌤들이 내주시는 숙제랑 복습만 '본인'이 잘하면 550 입문해야지 했다가 더 높은 점수는 가능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꺼 같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