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1월부터 3월까지 750반을 수강한 박주현입니다!
성적을 받고 생각보다 잘 나와서 놀랐습니다. 3월달은 학교 마치고 학원까지 오는 것도 체력적으로 힘들고 방학 때만큼 토익을 공부하지 못해 성적에 큰 기대를 안 했습니다. 지난 성적을 유지하면 성공이라고 생각했는데 점수가 올라서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매번 선생님께서 토익은 많이 푸는 시험이라고 말씀하시지만 사실 이번 시험을 치기 전까지는 크게 마음에 와닿지 않았습니다...ㅠ 항상 파트 7은 단일지문까지 풀거나 단일 지문도 다 못 풀었었는데 이번 시험에는 운이 좋았던 건지 15개빼고 다 풀었습니다. 그래서 성적이 오른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선생님의 LC수업은 시키시는 것만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파트 3, 4는 다음 문제를 꼭 읽어야 하기 때문에 못 들었더라도 무조건 찍고 넘어가야 합니다그리고 파트 2도 선생님만의 메뉴얼이 있는데 이것도 그대로 지키시면 됩니다. 토익 공부하면서 듣기 실력이 늘었다고 생각 안 하지만 성적이 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선생님의 방식 덕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RC수업은 파트5를 어떤 식으로 풀어야 10분안에 풀 수 있는지를 알려주십니다. 빈칸에 들어갈 답의 우선순위를 정해주셔서 고민 없이 빨리 답을 체크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십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특강이나 보강을 하실때는 참가하는게 매우 좋습니다. 특히 전치사나 부사 특강은 들어도 까먹고 모르는 게 많기 때문에 전에 들었더라도 또 듣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목표점수가 아니기 때문에 다음 방학때도 들어야 될 것 같습니다ㅎㅎ 다들 원하시는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