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별 다른 정보 없이 여러가지 토익 수업 중 가장 눈에 띄어서 토익깡패를 등록 했습니다!
저는 구토익 620점이었고 목표는 800점이라 모두가 그렇듯 단기간에 가능할까라는 의구심을 많이 가졌습니다
이왕하는거 믿고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수업을 들었고 수업들은지 2주만에 705점을 달성했고 한달만에 740점까지 만들었습니다.
누구보다 의지가 부족하고 항상 하고 싶은 공부만 하는제가 한달만에 이 정도로 점수가 오를 줄은 몰랐어요 ㅠ
제가 느꼈던 토익깡패의 장점!

첫번째, 매일 치는 단어시험

단어 시험 치는것은 다른 강의도 다 하는 것이겠지만 장점에 넣은 이유는 피부에 와닿을 정도로 외운 단어가 너무너무 자주 나오고 꼭 필요한 단어들만 모아서 만든 단어장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원어민 발음으로 치는 구두 테스트는 엘씨 점수의 향상에 진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두번째, 문법수업!

부끄럽게도 20년 넘게 영어공부를 해왔지만 문법에 있어서는 이해도 안되고 힘들어 항상 찍고 감으로만 풀어왔습니다.
하지만 이 수업을 접하고 문법이 완전히 다른 새로운 파트로 다가왔습니다. 선생님이 외우기 쉽게 만들어 주신 공식들과 꼭 필요한 부분을 가르쳐 주셔서 문법문제를 찍는것이아닌 푼다는걸 처음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셋째, 엘라라는 사람

저는 엘라라는 사람이 정말로 학생을 위하고 관심을 가져준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람이 수업을 위해서 얼마나 열심히 준비했는지가 여실히 느껴져 돈을 내고 수업을 들으면서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모의시험에서 점수가 안나와도 믿고 가면 되겠지란 느낌을 주고 그 믿음에 보답하는 사람인 거 같습니다.

의지가 부족하고 어떻게 토익공부를 해야 할 지 모르겠는 분들! 토익깡패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