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저번 달에 800반을 들으려했지만 전일우 쌤의 강력한 권유로 기본서 문법 강의를 들었습니다.
과거애도 토익을 해보려 독학과 인터넷 강의를 들어보려고 노력했으나, 책 두께만 봐도 아득해지고 공부하기 싫어서 50쪽 정도 풀다가 때려치기를 2번... 남은 것이라곤 비싼 돈주고 산 RC LC 4권 뿐이었습니다.

왜 그렇게 재미가 없을까. 나는 영어교육과인데 도데체 이걸 못하면 뭘해먹고 살까하던 찰나.

우연찮게 친구의 소개로 가게된 강의에서 사실 첫 강의에선 의심이 들었습니다.

아, 약력도 올려놓지 않은 선생님, 사짜인가 진짜인가.

청강 30분째 그날 저는 바로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갓일우 선생님은 본인 필기 노트 위주로 영문법을 가르치며 문장 구조 동사 부터시작하여 그냥 끝까지 다 문리를 틔워주셨습니다.

아무리 토익이 기술이라지만, 솔직하게 기본 강의 들으려고 고민하고 계신다면 영어에 두려움이 큰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럴수록 기본 강의 한달만 딱 들고 해오라는거 많지도 않은데 그거만 해가면 문장과 문제 보는 눈이 트입니다.

아침 10시수업이라 졸까했는데 정말로 단 한번도 안 졸릴만큼 수업 타이트하면서도 루즈하고 재미있습니다.


그냥 더 고민하지 말고 들으세요. 강의 이름처럼 650+가 아니라 이 강의는 800나오는 사람도 고득점 위해서 들어야됩니다. 어디가서 이렇게 직관적이고 논리적이면서도 기술적으로 영어 가르치시는 분 본 적 없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