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토알못이었다! 고등학교 이후로 영어 공부를 따로 하지 않았어서 기초가 부족한 상태였습니다ㅠㅠ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이제 더 이상 토알못이 아니다! 토익끝장을 향해 달려가는중~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옆집 언니처럼 편안하게 가르쳐주셔서 좋았고 말씀하실 때 목소리의 강약조절이 있으셔서 그런지 중요한 부분에 대한 인지가 좀 더 잘 됬던거 같아요!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목소리가 좋으시구 항상 웃으면서 밝게 수업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수업중에 피식피식 웃게됬어요.

또 제가 원래 외우는거 진짜 못하는편인데,, 외우기 쉽게 알려주셔서 전~명구~! 션션이티먼트언스언시율! 이브블안트! 가 머리속에 쏙쏙 박혀서 잊혀지지 않아요!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수업을 못들은 날에도 수업영상을 올려주시니까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또 처음에는 숙제가 조금 많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하다보면 요령이 생겨서 빨리 할 수 있게 되고 오늘의 기출, 형광펜 쌤은 영상으로 해설도 올려주시니까 틀린문제도 금방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소희쌤,진영쌤! 처음에 토알못이었던 저도 이제는 쌤들의 강의를 듣고 점점 토익에 대해 알게되고 영어에 재미도 느끼게 됬어요ㅎㅎ 친근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항상 편안한 마음으로 학원에 가서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고 진심으로 학생들을 위해서 강의하시는 느낌을 받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단순히 토익을 따는것으로 끝이 아니라 영어에 재미를 느끼게 해주신 쌤들께 늘 감사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장토익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