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강남YBM 명품토익 LC희선쌤 RC윤화쌤 600반 수강후기❣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600++토익 입문반

학창시절부터 영어과목은 자신 없었습니다. 수학을 정말 어려워하는 제가 차라리 수학이 좋다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저는 고등학교 3년, 대학교 3년 내내 영포자였습니다.
취업문턱을 넘어야 할 나이가 되었고, 영어가 무서워 미루고 미루던 토익을 하기로 다짐했어요. 그리고 가장 다행이었던 것은, 저의 첫 토익의 멘토가 희선쌤과 윤화쌤이었다는 점입니다.
희선쌤의 LC강의를 들으며 LC 대화지문의 요점과 문제풀이 방법을 하나씩 알고 다시 기출문제를 풀었습니다. 두 달 동안 제 실력은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첫날 10문제중 2문제를 맞췄던 제가 이제는 10문제중 10문제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문제를 많이 풀어서 실력이 늘은 것은 아니에요. Part4 고난이도 문제도 10문제에서 8~9문제를 맞추는 제 자신을 보며 확실히 늘었구나,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윤화쌤의 RC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수능영어에서 만났던 영어지문은 정말 어려웠던 기억으로 남아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영어지문을 피하게 되었구요. 하지만 윤화쌤의 RC강의는 문법의 기본부터 차근차근 쌓아올려집니다. 고등학교때 흘리듯이 들었던 문법들이 정리된 후 영어지문을 다시 보자 문장의 구조를 이해하게 되고, 또 문제가 풀리게 되었어요. 윤화쌤의 강의는 제게 있어서 문법 자신감을 뿜뿜하게 해준 감사한 강의입니다.
600반 강의가 너무 좋아서 두 달 연속으로 강의를 듣고 이제 저는 시험을 보러 갑니다! 오는 4월 1차 시험에서 멋진 점수로 선생님들께 보답하고 싶어요. 희선쌤 윤화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