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대학교 다니면서 주말마다 테스트 삼아 한달동안 배워봤는데 나름 배우는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토요] 다나와토익 달성하라 800/850+ (브라이언/이단비)-4/6 개강!

저는 현재 대학교에 다니는 상태이고, 여태까지 한번도 토익시험을 따로 돈주고 치른적이 없었는데 1월에 처음으로 공부하지 않고 첫 토익시험 결과가 700 후반이라
학원을 다니면 800을 넘기는건 쉬울 거 같다 생각해서, 학원이 어떤지 한번 맛보기 할 겸 일단 3월 한달동안만 학기중에 수업과 병행하면서 주말(토요일)에 4회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3월 말일날 토익시험을 한번 더 응시하는데, 대학교 수업과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상당히 빡세서 3월 한달동안만 하고 6월말에 종강 한 후 7월달부터 다시 학원에 등록해서 다녀보려고 합니다.

LC Brian 쌤 수업은 LC 파트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파트만 골라서 수업을 하셔서 멘탈이 탈탈 털릴 수가 있는데 선생님 목표대로 이 수업 목표가 쉬운 것을 맞추려는 게 아니라
어려운 문제들만 모아서 풀어본다는 목적을 두고 있는 뚜렷한 체계적인 목표를 두고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실제 토익시험 보면서 LC 파트에서 가장 중요한것 중에서 집중력이라는것도 알게 되었고 나름 체계적으로 배우는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RC 단비 쌤의 수업은 매주마다 단어시험이 있고 과제도 틈틈히 있어서 대학교에 다니는 입장으로써 저에게는 살짝 빡빡했고 시간이 상당히 부족했던 면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매시간마다 수업때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어려운 문제들을 하나하나씩 다 쉽게 풀어주시면서 수업을 이끌어주시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사실상 저는 토익학원을 다녀본적도 없고, 1월달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돈 4만 얼마 내고 토익시험을 봐본것이 다인데 RC에서 시간배분이랑 주의해야 하는 방법 등 유의점에 대한 것도 자세하게 알 수 있었씁니다.

저는 일단 대학교 수업과 같이 병행하는 것이 너무 빡세서 7월달 혹은 8월달부터 매일반으로 다나와토익을 다시 다녀볼 생각입니다. 저는 많은 것을 바라지 않고 한달동안 토익학원이 이런거구나를 한번 맛보기로 다녀볼려고 하는 것이 처음 목적이였는데, 생각보다 매우 좋았어요! 혹여나 주중에 시간이 없어서 주말반을 다녀야 하는분이 계시면 매우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