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한동안 영어를 공부할 일이 없었기 때문에 막상 영어공부하려고 하니깐 간만에 공부해서 그런지 알듯말듯 헷갈리고 토익식 공부법에 대해서도 익숙해지기 어려웠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선생님들께서 이론을 충실히 가르쳐주셔서 금방 영어에 다시 익숙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론뿐만 아니라 토익에 대한 스킬까지 알려주셔서 엄청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강의 초반에 숙제를 할 때와 강의 후반 숙제할 때의 오답 수 등을 비교하면 확연하게 오답이 줄어들고 이론과 스킬을 바로 적용시키면서 시간을 단축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로 문제의 핵심과 스킬을 바로 알려주신 점이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특히 LC에 취약해서 끝장토익을 듣기 전까지는 막연하게 문제를 풀었었는데, 소희쌤 수업을 들은 후에는 가르쳐주신 학습법을 적용시켜서 풀었더니 정말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진영쌤의 조곤조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수업이 더 재밌었던 이유였어요!
RC는 문법에 특히 약하고 위에서 썼듯이 한동안 영어공부를 안해서 긴가민가하고 정돈이 잘 안되어있었는데 선생님의 암기요약법 등을 통해서 복습하고 정리하니깐 금방 RC에 적응하고 재밌게 문제를 푸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구글에서 이미지식으로 보여준 단어들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오늘의 기출, 형광펜쌤, 지하철 토익 등 현장에서 수업 듣는 것외에도 따로 인강을 듣고 정리할 수 있는 점들이 좋았습니다.


6. 마지막으로 쌤들에게 한마디♡
아침 일찍 종로까지 수업듣는 것이 처음에는 힘들기도 했는데 수업이 재밌어서 어느순간부터는 토익학원에 가는 것도 즐거워졌습니당. 저한테 끝장토익이 엄청 잘 맞는다고 느껴졌고 다음달 수업도 기대가 많이 돼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