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오로지 입소문, '박혜원의 파워토익'은 실제 수강생의 후기가 증명하는 전국 1위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혜원쌤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약 2년 전 입니다. 저와 함께 동아리를 하는 선배가 '박혜원 파워토익'을 듣고 목표점수를 찍었다는 소식을 들었거든요.
하지만 저는 서울에 살지 않아 현실적으로 종로로 학원을 다니기 힘든 환경이었습니다. 그래서 집 근처에 있는 토익학원에서 공부를 했는데, 성적이 오르기는 커녕 오히려 떨어지기도 하며 슬럼프에 빠졌습니다.

그렇게 잠시 토익 공부를 접고, 이제 다시 시작하려는데 이번에는 제 대학 동기가 '박혜원 파워토익'을 듣고 고득점을 얻었다는 소리를 헀습니다. 허위광고가 아닌 친구들이 추천해주는 수업, 숙제만 다 해도 점수가 오른다는 수업이 너무나도 궁금했고, 파워토익을 들은 지 3주가 지난 지금, 이제는 제가 '박혜원의 파워토익'의 전도사가 되었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집으로 돌아가는 지하철에서 단어를 외우고, LC를 듣고, 집에서는 RC 풀이 및 수업음성을 다시 들으면서 오답 노트를 작성하며 다른 생각을 할 시간조차 없던 3주였습니다. 잠시 나태해지려고 하면 혜원쌤이 해주시는 인생의 조언들을 캡쳐해놨다 다시 읽으며 마음을 다 잡곤 했습니다. 그리고 3월 29일인 오늘, 3월 31일 토익 시험을 앞둔 상태에서 지금까지의 수업을 누적복습하며 후회없이 시험을 보고 올 예정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말투 뒤에 수강생을 누구보다 생각하는 혜원쌤의 진심, 저는 이 수업을 통해 토익 스킬뿐 만 아니라 멘탈을 관리하는 법도 알게 되었습니다. 스펙 전쟁 시대에서 토익 고득점이 갖는 의미를 직설적으로 말씀해주셔서 목표 의지를 다잡을 수 있었고, 몇 백 명되는 수강생들을 철저히 관리해주시는 모습을 통해 무조건 믿고 따르면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토익에서 목표 점수가 나오지 않아 고민중이신 분들은 꼭 '박혜원 파워토익'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입소문이 뜬소문이 아니라는 걸 확인하는 순간, 당신도 파워토익의 전도사가 될테니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