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대학와서 영어는 손놓고 살다가 이제 4학년 막바지가 되어서 토익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학원은 집 가까운 곳에서 다니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하여 고민없이 부평ybm을 선택했습니다.

한 학원 안에서도 여러 선생님의 강의가 있지만 검색과 학원 홈페이지 후기를 둘러본 결과 권보경 선생님의

초강추 토익 700반을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좋은 후기들이 많은 만큼 강의 내용이 정말 좋을까 생각하며

듣게 되었는데 강의 이름이 초강추 토익인 것 처럼 정말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수업이었습니다.

rc같은 경우 정말 필요한 부분만 집어서 알려주시는데요

영어문법을 알지 못해도 문제를 공식처럼 정리해서 간단한 문법설명과 합께

풀이 방법을 알려주시니 문제가 풀렸습니다.

독해 역시 깊은 문법적 지식을 갖고 있지 않고 있어도 독해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십니다.

하지만 단어 문제 같은 경우는 뜻을 알아도 논리의 문제 때문에 아직 종종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해석할 때 뜻의 논리에 관한 것만은 선생님이 고쳐주실수 없고 스스로 해석을 넓혀야 하는 문제인것 같습니다ㅜ.ㅜ

lc의 경우 파트2의 질문에 대한 답들이 애매해서 풀기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들으라는 것 위주로 들으니

문제가 풀렸고 장문듣기 같은 경우도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풀라는 방법을 상기시키며 집중하면서 들으니

모든 이야기를 다 해석하지 못해도 풀립니다.

따로 쉬는 시간 없이 꽉 채워서 수업해주시고 많은 학생 수 임에도 불구하고 신경도 잘 써주십니다.

교재외의 자료들도 챙겨주는 것 뿐만이 아니라 특히 토요일 아침에 모의고사를 실시한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이로써, 저처럼 토익 처음 하는 사람, 문법은 모르는데 문제푸는 방법을 알고싶은 사람들이 들으면 매우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