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스피킹은 본인의 영어실력이 훌륭하지 않더라도 다른 시험에 비해 단기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시험이라고 생각합니다.
3년전에 응시했던지라 점수는 물론 시험 유형까지 완전히 잊어버린 상태였는데 수업 시작 전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시험 유형들을 다시한번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좋았던 점은 강의 구성이었습니다. 이전에 수강했던 수업들과는 달리 전체 파트를 1,3,5와 2,4,6으로 나누어 한 주씩 진행하는 것이 저에게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파트1부터 차례로 배우게 되면 비교적 스피킹 스킬을 많이 요하는 파트5,6에서 약간의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받게 되었는데, 난이도가 다른 파트들을 함께 배우니 전혀 부담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파트 3과 6처럼 답변 방법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한 파트를 배우면 자연스럽게 다른 파트의 답변에 응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유미쌤만의 간결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문장들은 정말 외우기 쉬웠고, 한 문장을 떠올리면 자동적으로 다른 문장까지 연결지어 말할 수 있도록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또한 조금만 변화를 주면 다양한 주제에 활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사정상 스터디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여유가 있다면 스터디에 참여해서 최대한 다양하고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유미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