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 독보적인 진짜 1위를 만나세요 >

파워토익커라면 다 알만한 박혜원 쌤의 유튜브 레전드 영상을 보고 파워토익에 입문했습니다.
유튜브를 보고 이 선생님은 토익을 위해 태어나신 분이다...크게 감명받은 저는 ybm 홈페이지에 들어가 수강신청을 클릭합니다.
강의명 앞에 ‘전국 실전 1위’라는 타이틀이 붙어있더군요. 근데 좀 의아했습니다. 이렇게 대단한 분을 내가 여태까지 왜 못 들어봤지? 왜 광고가 별로 없을까... 선생님이 왜 광고를 안 하실까,,, 생각했습니다. 근데 안 하시는 게 아니고 못 하시는 거더라구요...
실강 수강생은 다 알겠죠. 선생님의 하루 일과를 보면 도저히 광고할 수 있는 시간이 나지를 않으십니다.
일례로, 남들 다 쉬는 삼일절과 일요일에도 나오셔서 수업에 특강까지 진행하셨습니다. 심지어 며칠 전에는 각 타임마다 학생들 상담해주시고 쉬는 시간 없이 곧장 수업 들어가시는데 끊김 없이 마이크 잡고 수업하시더라구요. 진짜 대단하시구나 싶었습니다.

***전국 1위는 그냥 나오지 않죠. 말해 뭐해, 최고의 강의력과 교재, 미친 관리... 갓혜원 선생님 찬양하라.

# 파트2 포커스 노트
수강생들이 다 극찬하는 LC의 꽃 파트2의 포커스노트... 선생님의 교재는 좀 어려운 문제가 많습니다. 포커스 노트와 함께라면 틀린 문제도 점점 줄어드는 매직을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그리고 문제를 맞혔을 때의 그 희열... 여러분도 체감해보세요!

# 단어집
예전에 타 학원도 다닌 적이 있는데요. 거기서 받은 단어집은 성우 녹음본이 없어서 발음을 일일이 찾아보고 들어봐야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단어 외우기도 전에 벌써 지치더라구요. 하지만 우리의 파워토익은 다르죠. 원어민 성우 녹음파일을 틀고 몇 번 반복해서 따라읽으면 단어가 효율적으로 외워집니다.

# 문법집
문법집은 선생님이 수업 중에 항상 강조하십니다. 네 문법집에 다 나와있다. 소홀히 하지 마라. 강사가 제일 아끼는 책이다. 문법집은 시중의 지루하고 따분한 문법책과는 다르게 그냥 술술 읽힙니다. 크기도 너무나 컴팩트해서 가지고 다니기도 짱 좋아요!

# RC의 기본은 파트5
파워토익을 들으며 가장 뼈 맞은 것은 RC를 풀며 너무 나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동안 저는 파트 5도 제대로 못하면서 파트6 문장삽입이나 파트7 푼다고 나댔습니다. 제 RC 점수가 낮은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파트5 때문이었는데도 말이죠.

# 맞춤형 상담과 공부스케쥴
4주차 되면 개개인의 현재 점수와 목표 점수, 취약 파트 등 개인에게 딱 맞는 공부스케쥴을, 그것도 너무너무 바쁘신 선생님께서 정성껏 짜주십니다. 그 스케쥴 대로 공부 안 할 수가 없습니다. 완전 바쁘신 선생님이 이렇게까지 수강생 포기하지 않고 관리해주시는데 감히 나 따위가 공부를 안 하겠다고? 이건 말이 안 된다... 안 하면 나는 노답 인생이다. 생각하고 공부하게 됩니다. 또, 스케쥴 대로 공부할수록 제 취약점을 제대로 파악하게 되구요. 부족한 부분은 복습하고 보완하면서 틀리는 갯수가 점점 줄어드는 걸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높은 적중률의 특강
평소에 해주시는 특강도 고퀄이지만, 정기토익 전에 하는 벼락치기 특강은 적중률이 더 대박입니다. 얼마나 적중률이 대박일까, 일단 선생님을 믿고 신청했어요. 하지만 제가 신청하겠다고 들을 수 있을까요. 선생님을 따르는 수백명의 수강생들... 아니 진심 전국 1위 강의인 걸 또 한 번 실감했습니다. 제가 미친 콘서트 티켓팅도 성공했었는데 이건 실패하더라구요... 1, 2초 땡 끝 마감...
낙오자인 저는 비록 현장에 참여하지는 못했으나 녹음본을 시험 전날 저녁에 듣고 시험장에 갔습니다. 진심 시험장에서 놀래 자빠질 뻔 했습니다. 적중률이 기가 막혔거든요. 파트 5에서 3개 틀렸더라구요. 물론 그 시험이 쉽기도 했고, 선생님 성에 안 차시겠지만 아마 벼락치기 안 듣고 갔으면 2배는 더 틀렸을 겁니다 ㅠㅠ

# 내 절친 파워토익
요즘 저의 절친은 사람이 아니고 파워토익입니다. 왜냐구요? 지하철에서나 도서관 갈 때 파트2를 듣습니다. 그리고 헬스장에서 스트레칭하며 수업음성 듣고, 런닝머신과 사이클 타며 또 들어요. 토익과 안 친해질 수가 없습니다.
귀로만 듣다가 뭔가 눈으로 보면서 공부하고 싶을 때는 ‘파워토익 유튜브 채널’ 영상을 봅니다. 이것도 적중률 최고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설거지하면서 들었던 표현이 실제 시험에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또 뭔가 다른 걸 보고 싶다면 선생님이 찍으신 ‘ybm 토익대비특강’도 봅니다. 저는 이 대비특강을 보면서 내가 선생님의 방식대로 잘 따라 풀고 있는지 점검해보곤 했습니다. 이렇게 운동할 때, 설거지할 때도 하루종일 파워토익과 붙어사니 점수는 당연히 따라오겠죠?

# 3~4주차 나태함을 막는 파워토익
천 명이 넘는 수강생들을 선생님이 한 명 한 명 카톡으로 관리해주시는 건 뭐 너무나 유명하죠. 하지만 이렇게 관리를 받아도 3~4주차 되면 슬슬 나태해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중간중간 선생님이 카페에 각성글(?)을 올려주시는데, 학생들을 생각하는 진심이 담긴 글을 보면 저도 모르게 다시 공부하게 되거든요. 나태해지려고 할 때마다 마음을 다잡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워토익 강력추천하고 사라질게요.
며칠 전에 학교 후배가 방학에 토익 공부하러 간다길래 파워토익 강력추천했습니다.
후배가 “토익은 무조건 강남 아니에요?”하는데... 아니더라구요. 파워토익 한 번 들어보면 다른 분꺼 못 들으실 거예요.
토익에 관심 있으시다면 여러분도 무조건 들으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