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어렸을 때부터 영어 공부는 언제나 필수적으로 따라 왔죠. 한국어 다음으로 많이 본 것 같지만 아직도 낯설고 어려운건 왜일까요 ㅠㅠ 첫 토익 공부이지만 700반에 도전했어요. 굉장히 오랜만에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거라 첫 수업 때 긴장이 되더라구요.

선생님들의 강의를 듣고 난 후에는 괜한 걱정이구나 싶었어요. 저처럼 첫 토익 도전하시는 분들은 아마 저와 같은 마음일거에요. 그렇지만 너무 걱정 안하셔도 괜찮아요. 수업시간에 알려주신 방법을 적용해보면 토익 졸업이 꿈이 아닌 현실로 다가올 수 있어요. 암기가 약하신 분들도 걱정마세요. 학생들이 좀 더 쉽게 외울 수 있도록 재밌는 줄임말이나 관련 에피소드도 이야기 해주세요. 확실히 예시를 들어주셔서 머릿속에 잘 남더라구요ㅎㅎ 무엇보다 매 수업 시간마다 형광펜이 칠해진 해부본과 해설영상까지 올려주시는 열정적인 모습에 저도 동참하지 않을수가 없더라구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수업시간 공부도 중요하지만, 혼자서 복습하고 또 복습하는게 제일 중요하잖아요. 길은 선생님들께서 알려주셨으니 토익 공부하는 모든 분들은 이제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이번달에 부족했던 부분은 다음달에 더 파이팅해서 목표점수에 다가갈 수 있도록 힘내요!! ^_^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