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솔직히 저는 780만 넘기자라는 생각으로 토익을 시작했습니다. 2년동안 토익 쳐다도 안보다가 기간만료에 올해안에 꼭 따야해서 파워토익 3월 3주반 수강했어요! 근데 이수업 들으면서 목표점수가 높아지더라구요,,, 이 수업을 내껄로 만들면 가능하겠다 생각되는 수업이에요.
우선 파워토익은 선생님 한분이 모든 학생들을 관리해주십니다. 이많은 학생들을 도대체 어떻게 관리하는지 처음엔 의아했지만 그래도 1위를 믿고 들었습니다. 숙제를 매일 내주시는데 그 숙제관리부터 추가 숙제 관리를 통한 자료제공, 단어시험부터 특강, 미니특강 까지! 그리고 시험 일주일전엔 상담 기간에 상담신청하면 공부계획표도 짜주십니다,,, 그것도 개개인별로요!!! 그냥 처음부터 끝나는날까지 하라는대로만하면 안늘수가 없어요. 물론 모든 수업은 복습이 중요하고, 본인이 하기 나름이기도 하죠. 근데 박혜원 선생님은 수업이 끝나고도 학생들을 일단 책상에 다시 앉히게끔 관리해주는 선생님이에요. 따로 숙제를 더 내주신다던가 카톡으로 퀴즈를 내주신다던가,, 물론 그 혜택은 알짜배기자료 로 주어지구요!!! 내가 공부를 하면 더 공부를 할수있게끔 자료로 선물을 주시는 정말 귀한 수업입니다... 심지어 그 자료들은 선생님께서 한땀한땀 만드신 자료에요 그냥 자료가 아니에요! 하지만 선생님은 자료욕심 내지말라고 말씀하세요 해야할 그날의 숙제를 완료하고 더필요하다 싶으면 추가 숙제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자료를 받기위한 숙제로 변질되지 않고 부작용 없이 내실력을 위한숙제를 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단어집과 문법집은 자산입니다... 정말 여기서 다 나온다고해도 할말이 없어요.
수업은 말할것도 없이 강력해요. lc수업은 30분만 진행이되는데 이걸로도 충분합니다. lc만점을 그렇게 많이 만든 이유가 있어요. rc수업은 듣다보면 그동안 토익문제를 어떻게 풀었는지 기억도안나고 선생님처럼 푸는게 당연해지고 이렇게 풀지 않으면 설명이 안되는게 토익이었습니다. 정말 수업을 직접 듣고 꾸준히 들어보지 않으면 몰라요 ㅜㅜ점수와 상관없이 들으셔도 되는 수업이에요. 선생님께서 직접 만드신 교재는 매달 다르고 수업 일차에 따라 매일문제난이도 조절을 해주시고 ,, 교재 자체에서도 선생님의 세심한 배려를 느낄수 있어요.. 각 파트별 공부법은 매일 강조되는 부분이어서 적용시키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선생님 하라는대로 하면 됩니다,,
그리고 수업할땐 정말 딱 수업만 해주시지만 선생님께서 수업시간 전후로 가끔 따끔한 말씀들 해주시는데 정말그게 다 맞는말이고 더 정신차리게 해준다고해야하나 한번도 기분나쁘거나 그런적도 없었고 그런생각도 해본적없었어요. 그냥 말그대로 선생님을 믿고시작했기 때문에 지금의 나를 받아들이고 인정한 상태에서 선생님의 모든 말을 수긍할 수 있었어요. 토익 외적으로 제 정신이 성장할 수 있었고, 배우는 것도 정말 많습니다. 파워토익을 듣는 다른 수강생분들도 같은 생각이실 거에요. 자신을 믿고 선생님을 더 믿는다면 시작은 어렵지 않을거고 그 끝은 화려할겁니다.
그리고 학생들을 위해 조금도 쉬지않고 열심히 관리해주시는 선생님 보면 공부를 안할 수가 없어요. 멋진 성적표로 보답하고 싶다는 생각만 가지고 공부했던거 같아요. 토익학원에서 토익 이상의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