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매 해마다 제 1번 목표는 토익 고득점 획득하기였습니다.
'이번엔 끝내야지' 늘 다짐하고 유명하다는 수업 몇 개 들었는데 고득점을 획득하기 어렵더군요.
돈은 돈대로 들고 시간은 시간대로 들고, 점점 의지를잃어 토익 말만 나와도 토할 지경이었습니다.
이렇게 토익에 굴레에 있으신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언제까지 이 굴레에 있을 수 없잖아요..그래서 듣게 된게 박혜원 선생님의 강의였어요.
선배가 울면서 공부했다고 이 수업을 추천하더라고요.
얼마나 무섭길래 울면서 공부했을까 하고 처음에는 온라인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한 주 듣다가 제 의지박약인지 밀리게 돼서 멀어도 가보자는 마음으로 실강을 등록했습니다.
온강도 좋았지만 실강은 정말 새로운 세계였어요...
더 관리도 잘해주시고 박혜원 선생님의 특유의 말투 때문에 훨씬 긴장하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선배가 왜 울면서 공부했는지 알겠더라고요. 학원에 다니는 이유는 많겠지만 분위기 잡으려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그런 분들께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집에서 혼자 공부하다보면 여유가 넘쳐서 어느순간 놓게되는데 이 수업은 끝날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게 되거든요.
4월, 5월에는 행사도 있고 날씨도 좋아서 긴장이 풀리는데 이 때 딱 들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남들 공부 안할 때 해야 더 효과가 좋잖아요!

어떻게 진행되길래 이렇게까지 추천하는지 진행 방법에 대해 조금 설명드리자면
처음에 시간을 재고 PART 6,7을 풀고 (한 두개정도) 설명을 해주신 다음에 단어테스트를 봐요.
조금 쉬었다가 PART5 전체랑 6,7 (한 두개정도)풀고 박헤원 선생님이 설명해주십니다.
PART5 약하신 분들은 5에 비중을 많이 둬서 이 수업방식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설명도 진짜 좋은 게 연어랑 단어, 문법을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되더라고요.
PART7도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데 박혜원 쌤은 중요한 것만 딱딱 페러프래이징 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LC는 RC에 비해 수업시간이 적은데도 포커스 노트랑 페러프레이징 찾는걸 매일 훈련하다 보니까 점수가 오를 수 밖에 없더라고요.

선생님이 하라는데로 숙제를 다하면 추가자료도 나오는데 이 추가자료도 너무 주옥같아서 좋았어요.
특강이랑 상담도 진짜 도움이 많이됐어요. 한명 한명 공부 계획표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선생님이 짜주신 계획표로 공부하니까 효율이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처음에 안보이던 문법들이 점점 보이는 게 느껴져서 이번 시험은 자신감 있게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익을 계속 미루면서 한쪽마음이 불편하신 분! 이제 더 이상 미룰 수 없으신 분! 이제는 박혜원 선생님 강의를 통해 토익에 굴레에서 벗어나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