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말할수록 즐거운 Erin의 뻔(Fun)한 영어!

초초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초중급)

3월부터 Erin 쌤의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처음에 학원 강의들을 쭈욱 보면서 어떤 수업을 들을까 수강 후기들을 훑어 보다가 Erin쌤의 수업을 듣기로 했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 수업을 바로 들을까 하다가 회화하기에 앞서 영어에 대한 막연함을 없애고자 수강 신청을 했는데요,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영어문제집이나 교재에서나 봐와서 익숙했던 구문이라던가 단어들.. 보는것에 익숙하지만 말하기에는 어색했던 부분들을 수업을 통해서

내가 직접 문장을 만들어보기도하고 좀 더 일상적인 대화로 녹여들게끔 내것으로 만드는 과정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좀 더 원어민스럽고 자연스러운 영어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문장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또는 어떻게 표현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막연함이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수업의 진행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께 후기를 남기자면

문법포인트가 담긴 유인물을 나눠주시고 그 문법포인트에 맞춰 실생활에 사용되는 대화문을 읽고 연습을 합니다.

그 포인트에 맞춰서 한글로 된 text를 영작도 해보고 파트너와 대화를 해보기도, 혹은 쌤의 질문에 답해보기도 하는 여러가지 연습도 합니다.

그리고 숙제로 한글 스크립트를 영어로 영작해보고 녹음해서 쌤께 보내면 첨삭지도도 해주십니다.

그리고 매주 첫번째 수업에는 주말에 무엇을 했는지에 관해서 각 학생들마다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갖게됩니다.

이 말하는 시간을 통해 배우는게 참 많습니다. 일단 한국어를 영어로 바꿔 생각하고 말하는 연습. (단지 말하는것만이 아니라 내가 문장을 생각하면서 단,.복수 , 시제, 전치사, 접속사 등등을 계속 의식하고 또 생각하게 됩니다)

이 말하기를 통해서 제 실력을 점검받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동안 실수해왔던,혹은 놓치고 있던 부분들을 쌤께서 바로 잡아주십니다.

계속 이러한 연습을 반복하면서 실수가 점차 줄어들게됩니다. 그러면서 점점 말하는것이 자연스러워지고 속도가 붙게 됩니다.

그리고 다른 학생들의 말도 들어보면서 아~ 저 사람은 이 표현을 이렇게 썼구나, 이렇게 바꿔서 표현을 해도 되는구나 하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이 수업의 장점은 글로 표현하려니 다 담을수가 없습니다.~ㅎㅎㅎ 직접 오셔서 체험해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