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일명 토익 포기자였습니다
17년도 8월에 타 학원에서 두달 수업 들으며 나온 점수는 645점이었고 그 이후로 12월까지 나왔던 점수는 700점 언저리도 가지 못했습니다 이런 제가 파워토익 1달 반만에 880점을 맞았습니다

1. 관리
저랑 토익을 같이 공부했던 친구 혹은 선배들은 하나같이 제 공부량에 당황했습니다. 제가 많이 하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1200명을 관리할 수 있는 이 수업은

-단어시험 -매일매일 수업 내용 복습할 수 있는 숙제검사 -선생님이 직접 관리하시는 인증숙제(이건 수업들으면 알거에요) 등등 모든 케어를 파워토익 수업을 들으면 실감하게 될겁니다. 이 숙제를 소화하고 나면 토익시험장에서 시간이 부족해 못풀었다는건 상상할 수 없어져요.

2. RC
저는 늘 항상 PART7 두지문을 못풀었습니다. 시간이 부족해 마지막 두지문을 찍었기 때문에 특히 많이 헤맸습니다. 제 독해력의 문제라고 생각했어요.

지금 저는 다 풀고 마킹까지 끝내고 나면 5분이 남습니다. 이유는 단 하나에요. 독해력이 문제가 아니라 독해력이 필요없는 문제를 모두 해석하고 있었습니다. 어휘문제였어요. 어휘의 쓰임새와 뜻을 몰라 처음부터 끝까지 주구장창 해석하고 틀려왔던 공부방식을 완전히 바꿔주는 수업이" 파워토익"입니다!

collocation, 다른 학원에서 애매하게 비슷한 수업을 들었을지도 몰라요. 잘생긴 테이블이라는 말이 없듯 박혜원 선생님은 학생들이 갖고 있는 고질적인 해석의 문제들을 변화시켜주십니다. 파워토익의 1등 공신입니다!

2. LC
lc는 많은 파워토익 수강자분들이 놀랍도록 급하게 점수가 오르는 수업이에요! 앞과 끝을 듣는 미학을 연습해가면서 저는 막귀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패러프레이징, 단순히 보기지문의 단어변환 아닌 문제에서부터 내가 어디를 들으면 답을 체킹할 수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부터 연습하게 됩니다.


제가 학원을 알아보면서 제일 많이 낚인 블로그가 한달이면 900넘깁니다~ 이런 글들에 많이 현혹되었던 것 같아요. 없는 실력이면 당연히 한달보다 더 걸리는게 당연하고 그걸 채울만큼의 노력이 필요한데 그게 어렵잖아요...! 파워토익의 슬로건 "미친 관리력"이 그 노력하는걸 도와주는 것 같아요! 저처럼 영포자였던 분들 두달이 넘어도 점수가 안오르거 또 포기하시는 분들, 파워토익 추천드릴게여!

다들 파이팅해서 990목표로 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