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1,2월 토익깡패 초,중급 수업을 모두 수강했던 토깡이입니다.
지금부터 왜 why 엘라쌤의 수업이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수업이였는지 널리 알리고 싶어서 써봐용ㅎ

♥지금까지 이런 교재는 없었다(자체교재 made by 엘라쌤)
일단 저는 중고등학교 때부터 문법 부분이 많이 약했고, 스스로도 문법이 많이 약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공부를 기피하는 경향이 있었어요. 1월 토익깡패 기초반 수강을 하면서 제일 놀라웠던 점이 바로 자체교재였는데요. 기초반은 문법이나 어휘 위주로 탄탄하게 다져주실려고 엘라쌤이 무지!! 관심을 많이 주시자냐요^^ 근데 다른 학원처럼 '그냥 외워라' 라는 식이 아니라 먼저 어떤 문법을 물어보는 문제인지, 쉽게 외울 수 있는지(자체공식), 왜 정답인지 까지 꼼꼼하게 다 알려주셔서 진짜 많이 도움됐어요!!

♥지금까지 이런 관리는 없었다(1:1 묻고 답하는 단어시험과 모의고사)
지금까지 다녔던 토익학원들은 단어를 주고 외워오면 종이에 쓰면서 시험치는 형식이였자나요 다들?
엘라쌤 수업에서 제일 신박했던 게 바로'1:1로 묻고 답하는 형식의 단어시험'이였어요. 어휘실력이 향상되는 거는 뭐.. 당연한 거고 LC파트까지 귀가 뻥뻥 뚫리는 개이득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마다 2번의 LC모의고사와 RC모의고사가 있는데, 비싼 돈주고 치는 실전토익에 시험비 아까우면 안되잖아요?
'연습은 고득점의 어머니' 실전처럼 정말 시험칠 수 있는 분위기 만들어주시고, 모의고사 후 오답노트 작성과 모르는 문제까지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지금까지 이런 자기주도학습은 없었다(엘라쌤 영향력 아래 혼자서도 잘해요!)
학원 수강 끝났다고 토익공부까지 끝낼 거 아니자나요 다들?
저는 2달간의 학원 수강 종료 후 계속 공부를 하고 있어요 엘라쌤 자체교재 복습 및 오답노트 알려주신대로 계속 작성하면서 실전문제 푸는 식으로 혼자 공부하고 있는데...진짜 엘라쌤 수업들으면 혼자서 어떻게 공부해야될지 까지도 스스로 계획세울 수 있어요!

결론은 올해 가장 잘한 일이 바로 엘라쌤의 토깡이 되기(찡긋)^^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