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수많은 토익강의중에 절대토익을 선택한 계기는?

- 토익공부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되었고, 혼자서 독학으로 극복가능하다고 믿었었는데 점수는 늘 같은 자리 제자리걸음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선생님들의 강의소개 동영상을 보았지만 '절대토익' 소개동영상을 보고 시간이 부족한 RC문제를 승아쌤의 3초 풀이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헤라쌤의 LC에 대한 노하우를 듣고 '절대토익' Youtube 동영상을 찾아보게 되었고 '이건 나에게 꼭 필요한 거야!' 라는 생각이 들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고득점 제조의 신! LC 헤라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 첫 수업 때 PART1을 하면서 한 두문제가 '하.. 뭐라는지 모르겠다..나만 틀리겠네'라는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근데 헤라쌤의 오답소거 방법으로 사진을 보고 모르는 단어가 들려도 소거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나니 신기하게도 오답을 휙휙~ 지우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페러프레이징 << 이걸 알고 모르고가 되게 점수에 영향이 컸던 것 같아요 ! 헤라 쌤이 매번 수업날 페러프레이징 되는 단어들을 반복적으로 알려주시니 자연스럽게 보기를 보더라도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단어를 공부할 때 발음을 들으면서 외우니 진짜 들립니다 ㅠㅠ..(정말 신기) 연음 듣기 파일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해요우 :)


3.3초풀이의 신! RC 승아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 승아 쌤의 3초풀이 법은 처음에는 '해석도 안하고 어떻게 3초만에 풀어' 이런 생각에 반신반의 했던거 같아요!(죄송합니다 선생님;) 하지만 승아 쌤의 문제풀이 방식과 문장구조를 보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할 수 있는 힌트들을 찾는 능력을 키우다 보니 정말 정답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늘 해석을 완벽하게 하고 문제를 푸느라 시간이 부족했는데 숙제를 할 때도 시간이 단축되는게 보이고 틀린 문제도 예전엔 해설지를 보아도 이해를 못할 때가 많았는데 이젠 혼자서 비법서 '어디 쯤에 있었는데,,'하면서 틀린 이유를 찾을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문장구조나 해설이 안될 때는 승아쌤에게 카톡을 드리면 '바쁘시겠지..'라는 생각에 처음에는 우물쭈물 했는데 정말정말 친절하게 답해주시는거에 정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수업을 들으면서 RC에 대한 자신감이 상승된 것 같아요. 승아쌤 감사합니다 :)


4.절대토익 스터디의 장점은 ?

- 스터디를 하면서 제일 좋았던 점은 같은 강사님에게 배워도 각자 잘하는 부분이 다르고 수업의 이해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그것을 공유하면서 복습이 되고 서로의 장점을 흡수할 수 있었던 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서로 배운 것들을 기반으로 단톡방에서 이해가 안되는 문제에 대하여 이야기도 하고 수업을 듣고와서 정리가 안되는 부분에 대하여 토론하고 문제풀고 해설할 때 자기가 푼 방식을 공유하는 방식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3~4주차즈음 지치기 마련인데 스터디원들 덕분에 추진력을 얻어 끝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5조 고맙고 다들 화이팅!)

5.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

- 영어 공부를 해본 적도 없고, 토익을 일찍부터 준비한 게 아니라서 기본적인 영문법이나 듣기가 부족해서 학원에 오기를 망설였는데 저와 같은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생각한 것보다 더 이해하기가 쉽게 설명해주시고 문제푸는 방법이나 팁도 세심하게 알려주십니다. 시간에 맞춰서 진도만 쭉 빼시는 스타일도 아니셔서 수업 진행속도도 너무 빠르지않고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그리고 절대특강!!! 늘 헷갈리고 갈피를 못잡겠던 헤라쌤의 PART2 특강, 승아쌤의 전치사 특강이 저에겐 너무 유익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들의 밀착관리 및 상담은 물론 스터디 조교님들에게도 질문드릴 수 있어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많이 얻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6. 마지막으로 그대를 기억할수있게 쌤들에게 한마디!

또는 기억나는 에피소드~!

- 9시부터 수업듣고 계속 자습실에 있어서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승아쌤 상담 때 E-Mail 문제만 다 틀려서..갸우뚱 하시고, Part5 문제 어려워보이면 읽지도 않고 그냥 안풀어서 ㅋㅋㅋ그러면 안된다고 피드백해주셨던 학생입니다. 상담이후로 반성 많이했어요!
그리고 헤라쌤 수업 중에 "다 맞은 사람~?"하시면 손은 안들었지만 그냥 다 맞으면 선생님을 쳐다보게 되고 아니면 못쳐다보던 기억이... 선생님 쳐다보면서 고개만 끄덕끄덕 ㅎㅎㅎ 그리고 틀린문제 물어보실 때 혼자서 엄청 작게 이야기했는데! 헤라쌤이 그걸 캐치해주시는거에 혼자서 깜짝놀라고ㅋㅋ 캐치해주셔서 감사해요

헤라쌤 승아쌤 한달동안 너무 감사했고 4월달에도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선생님들이 깜짝 놀라시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