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수많은 토익강의중에 절대토익을 선택한 계기는?

제가 처음에 토익을 선택하려고 보았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 했던 점은 바로 후기였습니다. 생생한 후기를 읽으면서 앞으로 어떻게 공부해야지, 이 선생님과는 잘 맞겠다 혹은 잘 안맞겠다 하는게 느껴졌습니다. 그 중 눈에 가장 띄었던건 절대토익 입문반을 선택했어도 +200점까지 달성하는 후기들을 보면서 '아, 이 수업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종로에 있는 학원들 또 그 안에 많은 토익 수업. 사실 토익 스타트하는 학생으로써는 고르기가 매우 힘듭니다. 그러나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시고 절대토익을 믿고 시작하면 그 결정에 대해서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여러분도 토익의 시작 절대토익으로 함께 하세요.

2.고득점 제조의 신! LC 헤라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헤라쌤의 수업 스타일은 1. 파트 설명 2. 문제 풀이로 이루어지는데 저는 특히 이 문제 풀이가 너무 좋았습니다. 예를 들어서 파트 2에서는 받아쓰기를 해야하는데 그때 어떤 부분을 유의해서 들어야하는지, 또 어떤걸 써야하는지 다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따로 다른 색깔로 선생님이 '이 부분 받아쓰기해라'하시는 부분을 색칠해놓고 실제 문제 풀때도 그 부분을 받아쓰기하려고 매우 노력했습니다. (초록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헤라쌤이 적으라고 하셨던 부분입니다.) 같이 문제 풀때는 1. 문제 혼자 풀기 2. 채점 3. 나눠서 듣기 4. 통으로 듣기 이렇게 나누어서 들려주시는데 그 부분이 너무 좋았고 나눠서 듣기 할때 이 문장이 나와서 정답이다. 이 문장 때문에 오답이다.라고 알려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업이 재미있어서 웃으면서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재밌게 해주시려고 하는건 아닌데 오답을 얘기하시면서 당연히 오답이 아니지?? 이러시는 부분이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다 맞은 사람 있냐고 물어보시는데 그때 손들면 완전 기분이 좋습니다.^___^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3.3초풀이의 신! RC 승아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처음에는 3초 풀이라는게 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을 들었는데 점점 수업을 들으면서 아 저게 3초 풀이구나 굳이 해석하지 않아도 저렇게 풀 수 있구나 하면서 놀라면서(?) 들었습니다. 토익학원을 다니지 않고 독학하는 친구들을 보면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해석하면서 문제를 푸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그런데 승아쌤의 수업+특강을 들으면서 저런 문제에 내가 시간 쓰지 말아야지.하면서 스킬이 늘었습니다. 승아쌤은 칭찬을 아끼지 않고 날 기억하지 못하시겠지 해도 다 기억하고 계서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업은 대부분 1. 그 전 수업 숙제 문제 풀이 2. 수업 2. 수업시간에 배운 부분 문제 같이 풀고 해설 이렇게 이루어지는데 문제 풀이 시간이 많은 부분을 차지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바쁠때는 문제 푼 부분을 다시 리뷰하기도 힘들고 맞아도 내가 진짜 다 알아서 맞춘건지 아니면 우연히 맞춘건지 일일히 확인하기가 힘든데 승아쌤 수업을 들으면 1. 복습과 함께 다양한 문제 확인 2. 오늘 배운 부분이 실제 토익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3.내가 진짜 알고 맞은건지 찍었는지를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묻는 말에 대답을 하면서 수업을 들으면 그 부분이 점점 외워지는 것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문법에 대해서 물어보시면 처음에는 뭐지...하고 있다가 두번째는...아! 세번째는 아!! 이렇게 반응 속도가 빨라지고 실제 문제에서 만나면 마치 승아쌤이 기억나지~~? 하고 알려주시는 느낌이여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5.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

사실 저는 중반 이후에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ㅠㅠ 수업에 빠지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월달에 다시 수강 신청을 했는데 그 이유는 절대토익에 매우매우매우 만족했기 때문입니다. 메이저 학원에서 강의하시는 선생님들 중에 실력이 줄충하지 않은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아무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토익이여야하는 이유. 헤라쌤 승아쌤이여야하는 이유. 계속되는 격려라고 생각합니다. 단톡방에 계속 같이 가자 다 할 수 있다 조금만 더 하면 된다라고 하실때마다 '아, 내가 학원은 비록 가지 못해도 틈내서 수업 동영상 들어야지'하고 계속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지금 상황에 선생님들이 그렇게 단톡방에서 열심히 이끌어주시지 않았다면 수업 동영상도 안듣고 토익 자체를포기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계속계속 격려해주시고 그 속에서 진심이 느껴져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토익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토익은 긴 여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시간 동안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이끌어주실 수 있는 분들이 바로 승아쌤 헤라쌤입니다.

6. 마지막으로 그대를 기억할수있게 쌤들에게 한마디! 또는 기억나는 에피소드~!

후반부에 잘 나가지 못해서 선생님들이 절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그러나 선생님들이 열심히 단톡으로 영차영차 끌어주셔서 강의 동영상으로 계속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아무런 말씀이 없었으면 그냥 그대로 포기했을 텐데 그래도 이만큼이라도 올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합니다. 선생님들의 진심도 느껴지고 예전 경험을 얘기해주시면서 독려해주셔서 포기 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4월달에 다시 한번 더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저번달 보다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혹시라도 저와같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학원에 가지 못하게 되시더라도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수업 동영상 들으시면서 공부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현강이 최고예요ㅎㅎ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