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어렸을 때부터 영어와는 대학교 졸업을 하려면 토익점수가 필요해서 혼자 공부를 해왔는데 기초가 전혀 안 되어있어서 이해가 안 되는 것들이 너무 많았고, 궁금한 점을 물어 보고 싶어도 편하게 할 수 없다보니 자신감은 점점 떨어지고 결국 토익 공부를 안 하게 되었습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단기간에 끝내는 과정, 수강생들과의 소통, 강사님의 실력 이러한 조건들로 학원들을 찾아보았는데, 서면YBM의 플라잉토익은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의 수업과정과 수강후기에서 수강생들이 모두 공통적으로 학생들과의 소통이 잘되고 한 명 한 명 신경을 잘 써주신다고 하였고, 신촌YBM에서 오래 강의를 하셨다고 해서 믿고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플라잉토익 김주완 선생님의 수업은 자체교제로 문법은 아주 깔끔하게 잘 정리 되어있고 시험에 자주 나오는 패턴, 스킬 등을 잘 정리 해놓아서 다른 책은 따로 전혀 안 봐도 될 것 같다고 느꼈고, 꼭 외워야할 부분은 따로 외우지 않아도 학생들이 외울 수 있을 정도로 매 시간마다 반복해주시고 문법내용을 배우면 그 내용에 적용되는 문제를 꼭 같이 풀어주어 머리 속에 쏙쏙 들어오게 합니다.

그리고 서면ybm어학원 플라잉토익 수강생이라면 김주완 선생님이 수업에 대한 열정과 학생들에 대한 관심이 많구나 하는 것을 분명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그 관심에 부응하려고 스스로 공부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토익 점수를 얻어야하는데 고민 하고 잇는 분들이라면 플라잉 토익을 저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김주완 선생님의 관심을 받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