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인강으로 독학을 해야지 하면서 보낸 몇 개월이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한 달 열심히 할 생각으로 주 5일 반을 신청해서 하루하루 영어만 보면서 살았는데 문제가 조금씩 풀리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자신있게 나온다 안나온다라고 찝어주시고 경력이 괜히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만점이 아닙니다. 취업 및 기타등등의 점수만 맞으면 되기 때문이죠.

Lc : 우리가 가장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점수이자 외울게 많이 없어서 행복한 파트였습니다. Part1은 이제 거의 마스터가 됐고 솔직히 Part2는 아직도 안들릴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은 50%만 합니다. 들리지 않아도 보기 3개 중쓰임에 맞지 않은 걸 뱨웠기 때문에 덜 두렵습니다.
Part3, 4 또한 정말 생각도 못한 방법으로 문제를 풀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변환된 문제는 아직 들을 수 없지만 모두 맞힐 생각은 없기에 괜찮습니다.

RC : PART5는 이제 잘 풀 수 있는 수준이 됐습니다. 하지만 헤깔리는 걸 포기할 줄 아는 마음이 아직 부족해서 조금만 더 생각해야지 하면 이미 끝났다는 강사님의 말씀이 생각납니다. 파트 6과 7은 아직도 미숙하지만 푸는 법을 알았기에 연습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숙제는 못할 수도 있지만 그날 배운 걸 복습하는 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받아들여지는 내용이 다음 날 복습하는 거랑 그날 복습하는 거랑확연히 차이가 나더군요. 이 수업 강의 제목 처럼 듣는다면 700은 무조건 넘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