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타학원에서 힘들어하는 저를 보던 지인의 추천으로 끝장토익을 다니기 시작해, 정말 단순히 수업을 듣는 것만으로도 성적이 오르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두 강사분들의 정보 전달력이나 토익 스킬이 정말 두말할 필요없이 끝내주십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알려주신 내용들이 자꾸 생각납니다. 완소서나 문제만 봐도 소희쌤과 진영쌤의 목소리가 음성지원되며 해당부분 수업내용들이 강조해주셨던 부분들이 떠올라요. 괜히 10년이상의 토익 가르침의 경험을 가지고 완소서를 만들고 수업 자료들을 준비하신게 아니시구나 하고 수업을 들을적마다 대단하시다고 느꼈습니다.

몇달간 토익에 큰 부담을 느끼며 정말 책장 하나 넘기는 것조차 두려울정도로 위축되어 있었는데, 수업 분위기를 늘 밝게 유지해주시며 학생들과 편하게 교류해주고 너희들도 할수있다! 응원해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다시 편하게 수업을 듣고 토익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늘 주5로 왕복 4시간의 거리를 다니던 보람이 있었습니다. 한가지 후회되는건 정말 선생님들이 늘 강조하시던 올숙을 제가 했다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텐데 싶은거네요ㅜㅜ..! 다시 한번 토익 학원이 필요할때 고민없이 끝장토익을 찾을 생각입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