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 처음하는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기초] 토익기초필수 (데미안)

대학을 졸업한지 2년이 다되어 가네요ㅎㅎ 이것저것 하다가 하고싶은게 생겨 알아보니 조건에 토익이 필수더라구요.
토익을 하려다보니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오랜만에 영어공부를 하려다보니 단어도 문법도 다 까먹어버린 상태라....참 처참합니다.
그래서 학원을 알아보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신촌의 YBM이라는 학원을 알게되었어요.
여러 강의 알아보다가 기초부터 다시 탄탄히 쌓아가야겠다는 생각에 데미안 쌤의 수업을 들어오게 되었죠.
단어가 너무 부족한 상태라 저게 왜 명사고 형용사고 연어는 뭐고 이어동사는 뭐고 정말 백지상태에서 시작했어요. 이런니 첫 수업부터 따라가기가 힘들었죠ㅠ
그래도 데미안쌤 수업이 재미있어서 한번 다녀보자 하고 포기하지 않고 다녔어요. 그러다보니 벌써 한달이 지나버렸네요ㅎㅎ
데미안쌤은 문법 설명 해 주실때도 그냥 읽고 넘어가지 않고, 정말 하나하나하나 다~~~~ 설명 해 주세요.
암기하기 쉽게 매번 데미안쌤의 일상이야기와 팝콘,케이에프씨,삼성,애플,하마스 등등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하구요!
물론 노하우를 알려주신다고 해도 그냥 듣기만 하면 내것이 안되니 복습이 제일 중요하지만요 ㅎㅎ
듣기 설명 해 주실때도 듣기만 하는게 아닌 동의어도 잡아주시고 발음도 잡아주시니 오답노트 작성할때 적을내용이 엄청 많아요! 다 외워버려야겠죠!!!!
정말 수업때마다 느끼는건데 파란책은 정말 버릴게 없는 책입니다! 그 작은 책에 내용이 너무 알차게 들어있어요!! 시중에 이런 책이 있다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ㅎ
겨우 한달 공부한다고 모든 기초가 다 잡히는게 아니라 아직도 부족한 저는 다음달도 매일반으로 데미안 쌤과 한달을 보내려합니다.
토익을 처음 접하시는분/ 기초가 완벽하지 않다고 하시는 분. 데미안 쌤 강의한번 들어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