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Luke쌤 Jumping 오픽 추천합니당!!

[1개월 완성] Luke Jumping 오픽 IM2~IH반

이번 3월 한달 간 Luke 쌤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혹시 오픽 수강신청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꼭 Jumping 오픽을 선택하세요!!!! 정말 추천합니다ㅜㅜㅜ

저는 처음에 토스랑 오픽 중에 뭐 할지 많이 고민했었는데, 아무래도 오픽이 좀 더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오픽으로 결정했어요!

근데 다른 친구들이 오픽 학원 다녔던 얘기를 들어보면, 템플릿만 외우게 시켰다는 말이 많아서 좀 걱정했었어요ㅠ 외우는 걸 안 좋아해서ㅎㅅㅎ..

하지만 Luke 쌤 Jumping 오픽은 모범 답안을 제시해 주시면서도 제 이야기로 풀어나갈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수업이었어요! 만약 스피킹이 많이 약하면 주신 템플릿을 외워서 해도 좋을 것 같고, 저처럼 외우는 게 어렵다면 배운 표현들을 활용해서 자기만의 이야기를 만들어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가지 방식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수업이고, 어떤 식으로 공부해야 할지 수강생의 스타일을 잘 파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한달동안 오픽의 모든 유형을 다뤄주시고, 주요한 주제를 다 다뤄주셔서 시험을 준비하는 데 있어서 부족함이 없고, 특히 Key idea chart! 진짜 좋아요ㅎㅎㅎ저처럼 말할 거리를 바로 떠올리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자료인 것 같아요 :)
Luke 쌤 강의 정말 추천합니다ㅎㅎ

오픽은 처음이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한달동안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Luke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