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토익이 취업에 필요가 없어서 근 5년동안 영어의 ㅇ자도 안보고 지내다 부랴부랴 준비하게 되어서 토익의 벽이 정말 높게 느껴졌습니다.
토익학원도 다녀본 적이 없어서 이곳 저곳 찾아보다가 소수정예로 한다는 맞춤토익을 알게 되었고 입문반 수업들 듣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들어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RC쌤이나 LC쌤 모두 학생 한 분 한 분에게 맞춰주시는 것입니다.
틀린 문제나 문제의 난이도 등 학생 한 분 한 분에게 물어보면서 함께 맞춰가는 수업방식이 정말 좋았습니다.
RC수업의 경우 꼭 나오는 중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알려주시며, 문제를 푸는 시간도 줄일 수 있는 팁도 알려주기 때문에 저에게는 토익에 대한 토대를 마련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LC수업의 경우 질문의 유형에 따라 어떤 답이 나오는 것이 좋은지 혹은 어떤 답이 나오면 안되는지, 자주나오는 단어와 동의어 등 RC수업과 마찬가지로 LC를 어떻게 풀어야하는지 감을 잡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문제를 풀면서 점점 더 많이 맞추면서 재미도 생겨서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수업을 듣고있습니다.

저처럼 영어을 오랫동안 안했던 분이나 아예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맞춤토익을 통해서 토익에 대한 토대를 쌓고 감을 익힐 수 있기에 꼭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