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영어 공부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 기초 영문법 부터 시작하고자 검색하게 됐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영어에 손도 안대신 분 이라는 수강대상자에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수업을 선택하였습니다.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여행을 많이 다니는데 영어를 잘하지 못해도 큰 어려움이 없이 다녔지만 여행을 즐기지는 못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행지에서 의사소통이 된다면 사람들을 만나서 얘기하며 또 다른 즐거움을 얻고 싶습니다.


3. 앤샘의 아쉬영 첫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학원에서 수업을 들어본게 너무 오랜만이라 낯설기는 했지만 앤샘의 목소리가 집중이 너무 잘 됐습니다.
문법이지만 왜 이렇게 사용하는지 모르고 외우기만 했었는데 설명을 들어서 더 잘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중에 파트너와 복습하고 영작도 말로 해보는 시간이 있는데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이것 또한 앤쌤의 공부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수업에서는 아예 한마디도 못했는데 지금은 아는것은 얘기 하고 모르는것은 다시 질문해 가며 한번 더 알 수 있게 됩니다.
수업을 빠지면 안될거 같다는 생각에 회사를 다시 오는 일이 생겨도 수업은 꼭 참여 하였고 다음달 수업도 열심히 참여할 예정입니다.

앤샘의 수업은 당근과 채찍이 존재해서 너무 좋습니다.
혼자 하라고 하면 안할 텐데 숙제를 해서 복습을 하게 만들어주시고, 수업시간에는 지금은 아직 못하는게 맞다고 계속 하면 더 잘해진다고 말씀해 주셔서 희망을 갖고 공부 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