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Lc 점수와 Rc점수가 100점이나 차이 났어요
그래서 기본 공부는 어느정도 한것같은데 점수는 안나오고 답답해서 실전반을 신청했습니다.
[중급실전 용감한토익 800+850+]
강의는 명강입니다. part5 part6 part7을 거의 씹어먹듯이반복적인 기출풀이와 Sean 쌤이 찍어주는 빈출표현들을 익힐수있어요. 과제분량은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과제를 하지않으면 수업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합니다.

Sean쌤의 part7 문제풀이 방법과 해설 방법은 다른 강사님들과 다르고 무엇보다 오래걸리는 복습시간을 단축시켜서 효과를 봤던것같습니다.
그리고 Lc파트를 다룰때는 집중해서 들으셔야합니다. Lc는 풀이방법과 복습방법을 알려주시는데, Lc 특성상 자기가 공부하고 반복적으로 Sean쌤이 알려준 방법으로 해설을 하시면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저는 실전에서 part3 part4 한 지문을 듣고풀고 다음지문을 미리 분석해놓을때 가끔 시간이 부족해서 한문제씩 놓치곤 했었는데 그것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3문제의 연관성을 파악하는 스킬이 좀 늘었습니다. 즉, 들으면서 성우의 대답과 정답을 예상하면서 들을수 있게됩니다.

Sean쌤의 성격이 매우 좋으셔서 수업 분위기도 밝고 선생님과 학생이 아닌 친근한 동네 아저씨같은 느낌까지 들정도 입니다. 수업시간에 가끔 미국이야기 등 여담도 해주시는데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분당토익은 용토입니다. 용감한토익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