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주옥같은 언어로 영어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신 앤샘!

[주말 영문법]앤샘의 아주쉬운 영문법


1. 앤샘의 아쉬영문법 어떻게 듣게 되었나요?

어릴 적부터 영어를 배우고 싶었으나 기회가 되지 않아 속이 빈 겉만 영어공부만 했었습니다.
영어를 배우고 싶었으나 자신감과 기본기에 없던 저에게 기본부터 탄탄하게 시작할 수 있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영어의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앤샘의 강의를 알게 되어 수강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해외와 소통하는 직장을 다니면서 영어에 대한 필요성과 나의 실력에 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았고,
영어를 못하여 항상 답답하던 제 자신을 돌이켜보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또, 나중에 외국 여행가서도 주눅들지 않고, 웃으면서 자연스러운 회화를 하는 제 자신이 되고 싶기에
영어 공부를 더욱 집중하고 겉핥기의 영어공부가 아닌 제대로 된 기본기 탄탄한 영어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3. 앤샘의 아쉬영 첫 수업을 듣고난 소감 및 본인의 각오!

수업시작부터 집중할 수 밖에 없는 카리스마와 긴장할 수 밖에 없었던 수업이였습니다.
또한 빠른 진행과 파트너와의 대화법은 흥미로웠고, 저도 모르게 잘 들어야지 내가 설명해줘야지 라는 생각에
더욱 집중적으로 수업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배워보는 수업 방식이였지만 앤샘의 말씀 하나하나가 제 자신에게 많은 동기부여와 영어에 대한 공포를 자신감으로 변화 시켜주셨습니다.
십년 넘게 강의해오시면서 똑같은 방식이 아닌 학생들의 성향에 맞게, 사회에 맞게, 학생들을 더욱 성장시켜주려고 하는 열정에
이 수업을 들은 학생들은 더더욱 앤샘을 믿고 따라갈 수 밖에없을 꺼 같았어요!
저 또한 이 수업을듣는 학생으로서 더욱 열심히하여 흩어져 있는 영어 기본기 개념을 하나의 퍼즐로 완성하고 싶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