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평소에 영어가 걸림돌이라는 느낌을 가지고 있었던 와중에 올해는 꼭 행동을해야지 하고 생각했고
사실후기가 가장 믿음직해 보이는 강의를 선택해서 듣게되었습니다.
아직은 막연하지만 워킹홀리데이라는 목표가 생겼고, 제가 걸림돌이라고 생각한 것을 제대로 바라보니까
영어를 잘하면 제 인생에 더욱 많은 기회와 선택지가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원하는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이 다른나라에 있는지 직접 경험해 보고싶습니다.
미드나 영화도 자막없이 보고싶고,책도 원서로된책을 보겠다는 목표는 인생 최종목표 중 하나일정도로 제게 영어는 제대로 꾸준히 배워야 할 것이기 때문에 영어자체는 저한테 의미가 큰부분이였습니다.
그렇게 신중하기만 하던 제가 선택한 강의는 제가 올해한일중 가장 잘한일인것같습니다.
일단 강의가 너무 재밌습니다. 여기서 재밌는건 쌤이 웃겨주신다는 뜻이아니라(물론 재미있으시지만!) 기존에 알고 있었던 개념의 정확한 정의를 시주시는데
다른영어수업에서는 한번도 들어본적없는 조그마한 디테일들이 더해져 완전히 그 개념을 이해하는데에 있어서 편안하게 해줍니다. 그래서 강의 자체가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그냥 영어는 원래이래! 외워!하고 지나가는 부분이 없어서 수업을 들으면서도 아! (끄덕끄덕).. 아하! (끄덕끄덕) 하면서 듣습니다.
사실 저는 이해가 안되면 암기를 못하는 병에걸려있기 때문에 이러한 개념부터 정의내리는 수업이 필요했던것 같습니다.
강의를 들으면 들을수록 자신에대한 기대를 걸어보게합니다. 오 여기까지 이해했어? 이런문장도 만들줄 알아? 전에는 안보였던 것들이 보이면서 신기하고 재미있고..
왜 이제야 제대로된 영어를 배우게 된거지?라는 생각이 문득문득 들지만 그 생각조차 날려버릴만큼 멱살잡고 빠르게 데려가주시는 쌤덕분에 후회할 시간도 없습니다.
거짓말 조금도 없이 지금 앤샘에게 배우고있는 영어가 요즘 삶의 낙일 정도로 재미있게 배우고 있습니다.
첫수업에 큰 그림을 앤샘이 확실히 보여주셨고 쌤을 믿고 하라는데로 잘따라가기만 한다면 제가 세웠던 목표보다 더 큰 목표또한 꿈꿔볼수있겠다는 희망이 듭니다.
말하시는걸 들으면 쌤의 가치관 또한 제가 닮고싶은 것이여서 좋구요. 일단 수업을 들으면 모르는것을 알게 되는 재미와 내가느끼는 나의 부족함이 느껴지면 누가시키지 않아도 영어를 열심히 하게 될겁니다!
복습만 철저하게해도 나머지는 앤쌤만의 여러방법으로 수업안에서 더 다듬어주시고 계속해서 동기를 부여해주실겁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