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두 달째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영어초보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 후기를 안남길수가 없네요! 다른분들도 도움 받기를 원하는 마음에 후기를 남깁니다!!!
(1000000프로 솔직후기예요)


저는 이십대 후반이 될때까지 영어 학원은 한 번도 다닌적이 없고 배울 생각도 하지 않았어요.
영어학원을 다닌다고 해도 영어가 늘거라는 기대가 없었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기초적인 영어회화의 필요성을 느꼈고 뭐라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지나가다가 본 ybm가 생각나서 검색을 해봤어요.

정말 왕왕초보이기 때문에 초보도 쉽게 할 수 있는 회화반위주로 검색했고 그 중 문법이 아닌 덩어리로 영어를 공부한다는 오영일선생님의 청크회화반이 눈에 들어와 속는셈치고 등록을 했습니다.(이때까지 학원을 잘 못믿음)

첫 수업을 듣고 뾰로롱~ 신뢰도 100프로로 마음이 180도 바꼈어요. 첫수업을 듣고 영어를 문장으로 표현하게 되니깐 너무너무 신기한거예요!!!!!!!!!!이 수업 들으면 나도 영어할 수 있겠구나라는 기대감과 자신감이 생기니깐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저는 정말 회화를 하고 싶었거든요!! 거짓말 하나도 없이 수업 소개에 있는 그대로 덩어리로 영어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해요. 첫 수업을 듣고 그동안의 영어공부 방법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영어가 어렵게만 느껴지고 두려워서 영어를 포기하고 살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이수업을 왜 이제 알았나 싶었어요.

너무 좋아서 두번째 수업을 듣고 친구에게 추천해서 같이 다니는 중이예요.

초보반임에도 다양한 활용,응용법을 익히게 되면서 난이도도 스스로 높이면서 연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아요.

무엇보다 정말 열정적이고 재밌는 오영일선생님 덕분에 수업이 기다려집니다. 진심으로 수강생들의 입장을 생각해주시고 영어가 늘 수 있도록 수업외의 시간에도 도와주신답니다! 이번에 베스트티쳐어워드도 타셨다고 들었는데 10000000% 수상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배워야할게 훨씬 많고 연습도 정말 많이 해야겠지만 좋은 공부법을 배우고 이대로 연습하면 되겠다는 길을 터득한 것만으로도 엄청난 수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정말 영어왕와왕초보가 영어와의 거리감이 좁혀지면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는건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엄청난거잖아요~!

앞으로 오영일선생님 믿고 영어공부 열심히 하려구요~ 나중에 영어를 진짜 잘하게 되면 또 후기 남겨야겠어요^^

영어초보분들 정말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