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원어민회화 3개월째 후기] 강추->원어민 선생님과 회화 시작하려면, 신촌 YBM 에서! 시작이 좋은곳.

Speaking Structures (초급: 레벨 1~2단계)


[ 다른 지점,다른 학원은 못가겠다!! YBM신촌만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선생님들의 열정이 있으니까]

YBM 신촌에는 BasiS(한인50분+원어민50분) 수업과
Speaking Structures , Mid topic 등등의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수업할 수 있는 과목이 있습니다.

BasiS는 레벨테스트 없이 누구나 수강신청 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교과서와 부교재로 수업합니다. 유용한 생활표현들을 많이 배울 수 있고, 원어민과 수업하는게 조금 겁이나거나 나의 실력이 조금은 아직인것 같아 하신다면, 이 수업으로 회화를 시작하시길 추천^^ !! 그리고 Speaking Structures로 올라오시면 익숙하고~ 뭔가 더 향상되는걸 느낄 수 있음.^^
-
BasiS를 듣고, Speaking Structures를 들었습니다.

1개월마다 배우는 포인트가 바뀝니다.-> 쓰기,말하기,읽기,문장확장 이렇게 4가지로 나뉘어있어요. 주교재는 그대로 쓰면서 워크북(부교재)가 바뀝니다.

그렇다고, 쓰기 개월에는 무조건 쓰기만 하는건 아니에요~ 스피킹,리딩등등 다합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한다는게 , 첫 수업 들어가기전엔 상상이 안됐어요. 흐흐..^^ (외국인들만 보면 식은땀흘리는 타입ㅋㅋ)
한국인 선생님과 수업하는것도 재밌고 유용하지만 원어민 선생님들과 수업하면서 그들의 문화를 느낄 수 있고,
의사소통이 100%다 이해는 안되지만(그럼 내가 학원을 다닐 이유가 없음ㅋㅋ),

그로 인한 여러가지 재밌는 상황도 일어나고~
영어로만 말해주시는 문법설명이나 표현설명이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재미있고 신기합니다.
가끔 유투브에서 원어민들이 설명하는 idiom 같은것들도 요즘 찾아보곤 합니다.

- 원어민 회화할때 ,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교재와 필기도구 그리고 나의 열린 마음.
★★원어민 선생님들 모두 정말 밝은성격의 소유자들이세요. 저는 정말 이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가르치는 사람들이 소심하거나, 말을 잘안하거나 우리와 통하는게 없다면 내 영어회화 시간은 너무 불쌍하고 돈낭비일거에요.★ 복도에서 마주치면 반갑게 인사하고 안부묻고 항상 에너지 넘치는 파이팅 피플!!!!선생님들~★★

- 저는 YBM신촌 원어민 선생님들 때문에 이 학원을 못 떠납니다 하하^^ 영어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게 해주신 분들이니까요!
그리고, 이 강좌는 신촌점에만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더더더더 특별한 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