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3월 한달동안 메가토익 오전 실전반 코이 선생님과 케빈한 선생님의 수업을 들었습니다.목표점수는 800점이었고 최소 원하는점수는 700점이었기에 2월에 기본반을 듣고 다시 기본반을 들어야하나 잠시 고민했지만 이번엔 실전반에 올라와서 듣게되었습니다.제 형편없는 LC점수와 RC점수가 기본반에서 엄청난 폭으로 향상되는걸 볼 수 있었기에 실전반에선 제가 따라가긴 힘들지라도 점수는 더욱더 올라가겠다 생각하여 실전반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제 점수가 올랐다고 생각한 이유는 선생님들의 파트별 강의,오답노트를 통한 취약파트 찾아서 핵심공략,수업시간외에 질문해도 답변해주셨기에 점수가 오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제가 약한부분이었던 LC Part4,RC에서의 시간분배 능력 등이 문제를 풀어나가며 어느 포인트에 답이 있겠지 라는 스킬을 조금 익히게되어 예전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더 많은 문제를 찍지않고 맞출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제 본 시험은 3월 31일이지만 토익 본 시험은 어떤 시험일까 하며 시험삼아 봤던 2월 24일 시험때 성적으로 선생님들의 어떤 수업 방식들이 제 점수에 영향을 준건지 써봤습니다.3월 31일 시험에 제가 목표했던 점수 받아서 선생님들 다시 찾아뵈어 큰절 올리고 싶습니다!선생님들 제 토익점수 오르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