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3월 토미선생님 수업 3주반을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3주 동안 선생님께서 학생들의 토익점수 향상을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해주셨습니다.

1. 수업
시간재서 문제 풀고, 채점 후 모르는 문제는 풀이해주십니다. 쉽고 자세히 성멸해주십니다. 반복되는 설명도 그냥 넘기지 않고 또 설명해주십니다. 어제 했는데 또 모르면 또 다시 설명해주십니다. 따로 외워놓지 않아도 계속 설명해주시는 것을 계속 적고 들으니 머리 속에 쏙쏙 박히는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숙제가 많지 않으면서도 필요한 것(단어암기, 문장해석, 고사장 녹취본으로 엘씨 연습 등)을 모두 연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정규 수업 외 특강
스터디: 스터디는 스터디 진행해주시는 선생님과 함께 진행하며, 하루에 part.5 1세트, 오전특강에서 풀었던 part.7 중 한 지문을 자세히 풀이해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했던 스터디는 학생들끼리만 모여 공부했는데, 아무래도 학생들만 모여 있다보니 자세한 문제풀이가 어려웠고, 어림짐작으로 넘겨버리는 문제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과 함께 스터디를해보니 그런 부분은 전혀 없었고 문제 해결에 필요한 숙어나 단어들도 함께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오전 오후 특강: 오전 오후 특강에서는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습니다. 오전특강에서는 RC의 part.7을, 오후특강에서는 LC를 풀었습니다. 다른 시험과 마찬가지로 토익시험은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과 함께 보는 시험이므로 많은 변수가 발생합니다. 이런 변수들에 방해받지 않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오전 오후 특강에 참여한다면 자동으로 연습이 될 것입니다.
토요특강: 토요특강에서는 신토익에서 어렵게 출제되는 부분,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깊이 다뤄주십니다. 알아두면 쓸모있는 시험에 대한 다양한 대왕꿀팁들을 아낌 없이 제공해주셨습니다.

3. 학생들에 대한 배려
수업, 특강 이외에도 선생님의 많은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강의실에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한 물품들이 구비되어있고(담요, 충전기, 슬리퍼 등), 혹시나 당 떨어질 학생들을 위한 스낵과 사탕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늘 학생들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