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유용한 표현들을 너~무 많이 배워서 체할 거 같아요! Real 영어에 치이고싶으면 ☞ click ☜

[초급] 빵빵잉글리시(문법+표현+스피킹)

1. 빵빵 잉글리시를 선택한 이유는
- 기초가 탄탄하진 않고 유투브에서 들어본 표현, 토익학원에서 들었던 거 같은 문법, 학교다니면서 원어민강사시간에
스크립트짜면서 익혔던 여행용 서바이벌 간단영어정도로 여행은 어찌저찌 잘해왔습니다.
그런데 해외여행을 장기간으로 했었을 때, 만나는 외국인들과 단편적인 대화(인사, 같이 투어할 때 대화, 직업 뭐 아주 간단한 대화)만 하고
깊은 대화를 해보지 못했고, 우리나라의 문화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해서 답답했어요.
특히 간단한 문장도 단어위주의 나열이다보니 잘하고 싶었습니다.

영어회화를 목적으로 학원을 선택해 수강하는 건 빵빵이 처음입니다. 일단 시간대, 수업 일정도 맘에 들었지만, 교재를 보고 선택했어요.
기초부터 쌓고 싶었던 제게는 한인 수업은 level test가 없기때문에 커리큘럼과 교재가 제게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YBM, 파00,영00, 전화영어 민00, 야0두, 뭐 많은 영어회화의 선택지가 있었고 차근차근 둘러봤어요.
YBM에서 빵빵 잉글리시 교재를 봤고, 판매되는 책만큼의 고퀄리티에 짜임새 있는 교재를 보고 !여기다!하고 선택했습니다-!

2. 수업이 어떤식으로 진행되냐면요
- 일단, 오시면 영어회화 여행영어책이라고 해야되나요? 보시면 상황에 맞는 영어 문장들, 스크립트 많이 보셨을 겁니다.
그런 것들을 정리한 상황별영어교재가 있습니다. 이 교재로 문장 뿐만아니라 단어, 반대되는 반의어, 유의어 등등 알려주시고 같이 연습하면서
수업시간에 1번 정리, 복습하면서 2번정리, 아! 수업오기전에 인강으로 먼저하니까 총3번정리하게 됩니다. 최소 3번은 보다보니 기억도 잘남아요.
하루살이 기억력이었는데 기억하고 있는게 신기해요
물론 꾸준히 복습해야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
또 본교재로는 간단한 문법정리와 스스로 문장을 생각하면서 만들 수있도록 도와주시고, 다양하고 young하고 유용한 표현들도 알려주십니다.
어제만 해도 ' when it comes to something' 표현을 배워봤는데 '~에 관한거라면'는 이표현! 진짜 한국말로 자주쓰이는 표현이잖아요.
'먹는 것에 관한거라면 자신있지 ㅋㅋㅋㅋ', '걔는 돈에 관해 일가견이 있어' 등등요
이런 식으로 중간중간에 본수업 교재 내용 외에도 유용한 표현 너무 많이 알려주셔서 오히려 체할 정도 입니다.
배우고 따라하고!
중간중간에 랜덤 질문도 던지시고요 잘 숙지하고있는지 확인하는거에요ㅋㅋ직장인이라 사실 집가면 뻗기 바쁘지만 최대한 숙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수업이 좋은 이유
-만약에 취업을 하거나, 직장 다닐때
일 할만해? 준비는 잘되가니? 일이 아직도 서툴어..출근하는거는 익숙해지지가 않아.
이런 표현들 영어로 잘 못만들겠다면 [빵빵잉글리시]오세요.

전 진짜 기본적인 여행서바이벌영어만 해왔기때문에 외국인들에게 질문요정이었어요.
근데 평서문, 일반적인 표현문장쓰는건 오히려 힘들더라고요. 기본적인 표현법을 많이 몰라서였을지도 모르고, 들어봤지만 긴가민가하면서 쓰지못하는 경우도 많았거든요.
근데 이제 위의 문장은 익숙해졌습니다. 만들수있어요.
지민쌤이 훈련 열심히 시켜주셨거든요.
좋은이유라면 배우기만 해서 머릿속 어딘가 창고에만 있는게아니라 입으로 나올 수 있게 만들어주시기 때문입니다.
I got used to these sentences like ' used to', 'be used to'.
수업끝나고 하나라도 남게되는 0이 없는 수업이라서 좋아요.


회사때문에 지각하더라도 연락먼저하고 가면 오히려 아쉬워해주시고 고맙습니당!
인강도 올려주시니까 주말에나 자기전에 한번 더 들을 수 있고 좋아요
교재보고 선택한게 후회가 안돼요.


저는 토익유목민이었어요. P사에서 2번다녀보고, 인강도 2곳해봤지만 영어실력이 오른다기보단 눈치만 느는것같았어요.
그러다 영어회화라고 주말회화등록했다가 오리엔테이션 재미없어서 바로포기하고 최근에 오픽수업 한달했는데 보고 외운 문장은 말할 수 있어도 진짜 하고싶은말은 머리속에서 빙빙돌기만 했어요. 늘거라는 희망도없었고요.
지민쌤 수업은 수강하고 꾸준히 하면 말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아서 기대됩니다.+_+

If I had known this class early, I would have been such as good English speaker. But I think I'm not late to learn English because I met you Jimin and 빵빵class!
Thank you for all the things♡!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