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3월 1일 민간인 된 기념으로 스피킹 공부가 하고 싶어서 돌아다니다 윌리엄쌤 오픽 알게 됬습니다.

시간이 많이 없는 관계로 빠르게 배워서 빠르게 성적을 냈어야 했는데 왜 이 강의가 최적인지 말씀드리자면.....

방학시즌이 아니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소수정예 수업입니다. 일일단위로 전날 배운 내용을 녹음하는 시간을 갖는데 한분한분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사람 많아지면 시간 많이 걸릴거 같은데 지금처럼 방학 아니라 한가할때 수업 들으시면 더 많이 알찬 피드백 받으실수 있을꺼라 확신합니다.

시험에 나오는 주제들을 가지고 연습할 기회가 많습니다. 사실 몇개 에피소드랑 표현을 부지런히 외워놓으면 안배우거나 생소한 주제들 발화할때도 쏠쏠히 써먹을수 있는 방법을 습득하게 도와주는게 이 수업 최고의 매력포인트인거 같애요.....ㅎㅎㅎ 사실 아파트에 가족이랑 함께 거주하고 방탄소년단 좋아하지도 않고 명랑은 본적도 없으며 식중독따위는 걸려본적도 없지만 정원있는집에 혼자사는 차도남에 방탄콘서트, 최민식 팬, 길가다 툭하면 외국인 만나고 심지어 여기저기서 뜬금없이 전여친도 만나고 만성 위장질환을 가진 사람으로 수업시간동안 자기세뇌를 하고나니 오조오억가지 상황에서 답변을 술술 하는 외국어 능통자 코스프레를 할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어찌됬든 풍부한 피드백 기회, 적당한 공부량 대비 최대 효율을 이끌 수 있는 가성비 때문에 윌리엄쌤 추천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