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토익스피킹][종로ybm] 간단한 본인소개 (써니토스사관학교 수강 월 및 시간, 시작할 당시의 기본 영어실력, 목표레벨 등..)

2월 18일 부터 2주완성 초급, 오전11시 수업 들었습니다. 기본 영어는 토익 점수는 워낙 오래전이라 점수가 없고, 토익스피킹은 처음 해보는 시험이였습니다. 목표는 레벨 6 였습니다. 리스닝이 잘 안되는 경향이 있어서 스피킹도 자신있는 편은 아니였습니다.



2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 수강 신청 계기
이직을 준비하며 토스점수가 필요했습니다. 서점에 파는 토스기본 교재를 구입해서 본 적이 있는데 책에 내용은 워낙 베이직하고 방대하게 설명하는 내용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처음 시험을 접하는 저로써는 당황스럽고 막막함도 있었습니다. 설날 이후 2주간 수업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알아보던 중 토스사관학교를 홈페이지를 통해 알게 되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3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를 들으면서 본인이 달라진 점이나 변화한 점이 있다면? [영어실력/영어 스피킹에 대한 생각이나 관점/ 삶에 대한 태도 등등 자유롭게]
토스수업과 시험까지 마친 후인 지금은 리스닝과 스피킹을 구준히 해야겠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스피킹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토스시험이 아닌 일상 영어회화를 알아보는 중입니다. 좋은 동기부여가 되어 더욱 좋았습니다.



4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 수강평 (강의력, 수업스타일, 분위기, 학생관리, 참여도, 타수업에 비해 다른 점 등등 자유롭게)
오프라인 강의가 오랜만이라 부답스럽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실제로 수업을 들어보니 부담스러웠습니다ㅋ. 단 숙제만 잘 해간다면 부담스러운 것이 아니라 조금씩 자신감이 생기고, 토스에 대해 알아가는 즐거움이 있기에 재밌는 시간으로 보내기도 했습니다. 토스가 말을 잘 해야 하는 시험인 만큼 써니 선생님께서 부담과 동기부여의 적당한 선에서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토익스피킹 수업에 만족하며 수업을 들었습니다. 저는 스터디는 참여 하지 않았고 제 일정상 저녁에만 과제를 하다보니 과제하다가 늦게 자는 경우가 거의 매일이였습니다. 스터디 참여가 아쉽지만 그래도 수업만으로도 만족했습니다.



5     
[토익스피킹][종로ybm] 끝으로 써니쌤이나 예비토사인들에게 꼭 남기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써니쌤, 매번 뒷자리에 앉아서 수업을 들었었는데 토스 시험을 기회로 선생님 만나게 되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목표했던 소소한 레벨6도 성취하게 되었습니다. 영어에 대한 좋은 동기부여를 해주셔 감사했구요, 2주간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