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2월 한달간 니키쿠 선생님 수업 수강 후 'IM2'받았습니다!

대학 졸업에 공인영어성적이 필요했고 오픽이 단기간에 빠르게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아 IM1을 목표로 수강했습니다.

반년정도 외국에 머무르면서 외국인 친구들과 간단히 영어로 소통을 하기는 했지만
대부분이 간단한 단어들로 결합해 말하는 수준이었고 문장을 결합해서 말하는 것에는 굉장히 미숙한 상태였습니다.
이 때문에 1-2분씩 나의 이야기를 하는건 굉장히 힘들었고 첫시간 자기소개를 영어로 하는것도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수업은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었고 3번정도의 수업은 그동안의 수업의 토대로 연습해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암기력이 좋지못하고 오픽에만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수업시간에 다른친구들에 비해 많이 뒤쳐지는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계속에서 관심을 갖고 독려해주시고 같이 수강했던 다른 분들이 도움을 주셔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낼 수 있었던거같습니다.

저의 경우 수업마지막까지 완벽히 스크립트를 암기하지못해 선생님께서 걱정을 많이하셨는데
막상 시험에 들어가서는 스크립트의 내용이 자연스럽게 생각나고 선생님께서 중요하다고 말하셨던 여러표현들이 생각나서 완벽히 암기한것을 말하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영작을하는 방식으로 시험을 진행 했습니다.
단순히 시험 점수를 높이기보다는 전반적인 영어회화의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았던 점에대해 몇가지 꼽자면
1. 수업을 재미있게 진행하십니다. 제가 암기력이 부족함에도 나쁘지않게 시험을 칠 수 있었던 이유가 선생님께서 스크립트를 설명하실때 재미있게 설명하신편이라 이후 스크립트의 맥락을 쉽게 암기할 수 있었습니다.

2. 수업이 마친뒤에도 카톡을 통해 질문에 답을 해주시거나 녹음을 통해 교정해주시는 등 공부에 도움을 주시려고 많이 노력하십니다.

덧붙이자면 토익을 공부할 당시만해도 점수에대한 부담이 크고 내용도 흥미를 갖기는 힘들었으나
오픽자체가 일상적인 내용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시험이라 더욱 즐겁게 임할 수 있었던거같습니다.

혹 저같이 공인영어성적에대해 고민하고 계시다면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오픽
니키쿠선생님과 함께 즐겁게 공부하시고 좋은 성적 받아가시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

선생님 몸조리 잘하시고 아가도 선생님도 건강하셔요!!
목표점수 받게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