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2월달 주3일반 수강했습니다. 시작할 당시에는 영어공부를 안한지 쫌 되서 입도 잘 못뗐었습니다. 레벨6를 목표로 시작했습니다.

친구들의 추천으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수강한 친구들이 써니쌤의 활명수를 극찬했었습니다.

일단 어떻게든 입을 떼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 수업시간이나 과제에서도 항상 써니쌤이 말했듯이 자신감을 가질려고 노력 많이 했습니다. 맨처음 시험봤을때는 아무런 공부없이 봤어서 그냥 되는데로 했다면, 수업을 듣고는 구문연습의 구문들이나 활명수를 많이 이용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있는 써니쌤의 편지 너무 감동이었어요!!!!!!!!!!!!!!!!!!!!!!!!!

주 3일반이라 아무래도 숙제를 안해가는 횟수가 늘어나긴 했지만, 수업에서 써니쌤이 한명한명 이름 부르면서 한번이라도 더 따라하게 하는게 좋았어요! 아무래도 스스로 주3일이라 루즈해지는게 있는데 다음번에 또듣게 된다면... 주5일반으로 단시간에 빠르게 하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과 과제는 빠지지 않고 끝까지 할것, 아 그리고 써니쌤 적중률이 정말.. ㅎㅎㅎ 오늘 시험보고 나왔는데 써니쌤 짱이에요!! 한달동안 너무 재밌게 수업들었고, 조금이라도 더 끌고 가시려고 노력해주신 써니쌤 감사해요!! 원하는 결과 나올때까지 더 노력해볼게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