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이번에 인생에서 첫 토익셤을 봤거든요! 근데 835점을 받아버리고 말았어요!
누군가의 입장에서는 높은 점수가 아닐 수 있지만 첫토익에서 800으로 스타트를 끊으니 아주 동기부여가 되더라고요.

솔직히 말하면 저는 공부 별로 안했어요. 더군다나 토익 일주일전에는 학교 수강신청이 망해서 멘탈이 엉망진창이라 숙제도 안하고 학원가고 .. 그랬거든요.
엘씨 필기도 잘안하고 그랬어요
방학이 너무 신나서 맨날 놀러다니고.. 나오는 숙제 쫌 푸는게 다였어요. (자랑은 아니고요 보다 빡세게 하시면 900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당)
수업은 주 3회했었는데 한번 빠졌었고요. 저는 제 자습시간이 부족한걸 알고 수업시간에라도 집중을 했어요. 문제열심히 풀고 알씨쌤께서 외우라고 하신것만 (구조,단어) 외웠어요! 50분 50분 충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잖아용? + 단어 외우기 ( 단어몇개안됩니당 백개도 안돼요 이건 양심적으로 외워야하는 양 )

이렇게 게으른 저가 첫토익에서 꽤나 괜찮은 점수를 받은 이유는 잘가르치는 맞토선생님들 덕분에 이러한 점수가 나온 것 같아요.
사실 숙제는 본인 재량이잖아요. 그런데 수업만 들어서 만족스러운 점수를 받은거면 강의가 정말 명강이란 소리잖아요?
900점 넘고 싶으면 맞토 실전반에다가 자습을 타이트하게 하면 될 것 같아요.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의지와 성실함만 가져온다면 선생님들께서 멱살잡고 끌고갑니다.
단, 수업을 꼭 꼭 꼭 성실히 나와야 해요. 지각도 하지말고요 제시간에 와서 단어셤 꼭 봐야해요.
(개인 공부도 안하고 수업도 불량스럽게 나와서 높은 점수가 나오길 기대하진 말아요..)
본인이 자습을 잘 못하는 사람이라면 맞토 완전 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