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 영어가 필요 할때만 ? 영어를 써야할 때만? 대답은 NO !! "

업무 특성상 영어를 자주 사용하여야 하기 때문에 평상시에도 꾸준히
영어를 습관화 할 수 있었음 좋겠다고 생각한 끝에 YBM 신촌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영어 종합반을 찾던 도중 에일린 쌤의 수업과 관련된 수강 후기들이 눈에 들어와
저도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이번 달 강의도 재빠르게 수강 신청 완료 하였습니다. : )

우선 수업 시작에 앞서 맨 처음 느낀 이미지는
' 선생님과 학생 사이의 소통과 교감이 원할히 이루어지고 있구나' 였습니다.

단순히 학원에서 흔히 보이는 1대 다수의 수업에 그치는 것이 아닌
1대 1 수업처럼 개개인의 이름을 불러 주시며 조언 및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편하게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매일 1 day 숙제 방식으로 매일 같이 카톡을 통해 숙제를 내주시고, 좋은 자료가 있다면 공유해 주시는 등
끊임없이 영어를 접할수 있도록 해주시고 계속 영어에 대한 생각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특히 출/퇴근시간에 틈틈히 손쉽고 간편하게 영어 자료를 볼 수 있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수강생분들 대부분이 열정과 욕심이 있으신 분들이시다 보니
수업 및 과제에 매번 열심히 참여하시는 모습이 저에게는 매우 좋은 자극이 될 수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있었던 3월 1일 특강 역시 수강생 한 명이라도 더 챙겨주시려고, 조금이라도 더 가르쳐주시려고
열심히 자료 만들어주시는 등의 모습에서 에일린 쌤의 열정과 사랑을 진심으로 느낄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평상시 수업시간에 미처 다룰 수 없었던,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고 정리가 필요했던 부분들을 캐치하셔서
조금이나마 쉽게 총정리 할 수 있게 해준 말그대로 특.별.한.강.의 였습니다.


수강신청하시기 전에 수강후기를 읽어보시며 저처럼 고민하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에일린 쌤의 올인원반에서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말 그대로 올.인.원. 반 맞습니다. ^^

한시간 한시간이 모두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라고 느껴지실 거라 감히 말씀 드립니다.

의심과 고민 그리고 망설임은 과감히 버리시고 일단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다수의 수강생들이 에일린 쌤의 수업을
선택하는건 다 그럴만한 장점과 각자의 이유가 분명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정과 사랑을 다해 늘 최선을 다해 수업해 주시는 에일린 쌤께
이 글을 비롯해 감사 말씀 올립니다.


모두 화이팅♡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