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영어 회화 맛집 빵빵잉글리시!!!!!!!!!!!!!!

[초급] 빵빵잉글리시(문법+표현+스피킹)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수강 1개월차 병아리 빵빵이 입니다

저처럼 고민하셨던 분들과 열심히 강의해주신 선생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작성해봅니다.



보통 새해가 밝아오면 영어회화를 해봐야겠다는 마음가짐! 한번씩은 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그 작심삼일 중 하나였고 보통이면 정말 작심삼일로 넘어갔겠지만 학원을 알아보던 중 선생님을 만나

이렇게 빵빵이가 되었습니다. 사실 입시 영어학원이 아닌 회화를 위한 어학원을 처음 다닌다는 무서움과

인터넷의 수강후기, SNS홍보를 믿지 않는 저였기에 서면 일대 어학원들만 2~3일 정도 알아본 것 같습니다.

영어회화라곤 How are you? I'm fine thank you and you? 밖에 모르던 때라 막막하기도 했어요.

입시영어를 토탈 12년을 해왔지만 길 지나다 외국인이 길을 물어볼 때 더듬더듬 겨우 단어로 이야기하는 저의 모습을 보며 조금 한심한 마음도 들고 속상한 마음이 가장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그때 정말 우연히 선생님을 SNS로 만나 알아보게된 수업, 저를 사로잡은 수업이 바로 빵빵잉글리쉬였어요!!




1.체계적인 복습 & 인강 시스템

사실 저에겐 게으른 면이 많아 저를 조금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수업을 원했었습니다.

숙제를 내주는 방향을 선호하는 편이라 선생님의 숙제 시스템이 사실 넘 맘에 들었었어요!

(숙제 제..제대로는 ㅁ..못했지만)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ㅠㅠ

숙제라도 압박해야 그나마 조금이라도 보는 스스로를요.. 사실상.. 숙제만 다해도 진짜.. 수업의 1000% 다 뽑아먹는 수업!

그리고 인강 시스템!! 이거 진짜 정말 너무 감사해요. 어쩔 수 없이 빠져야 하는날, 빠질 수 밖에 없는날

그날 그날 촬영해서 바로 올려주셔서 수업에 있어 뒤쳐짐이 없어요.

사실 처음 이 시스템을 알았을 땐 선생님이 똑같은 내용을 찍어놓으시고 제공하시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정말 수업 하루하루 매번 촬영하셔서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2. 초급반? 오직 기본??

입시영어를 끝낸지 얼마 안됬다고 생각해 저 나름대로의 영부심이 알게 모르게 작용할 때가 있습니다.

초급반을 첫 수업이 그랬습니닼ㅋㅋㅋ 그 순간이 정말 10분 이후에 산산조각이 났었어요.

먼저 교재에서 정말 한국에서는 들어보지도 보지도 못한 표현들이 첫장부터 쏟아져 나왔어요.

그렇다고 완전히 어렵기만 한 것도 아니여서 정말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싶은사람, 어중간히 아는 사람에게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쉬운단어인데 새로운 표현?? 그 어려운걸 빵빵잉글리시가 해냅니다!!




3. 인싸 지민쌤S2

학원을 다니며 초반에는 의지가 불타올라 일주일정도는 힘차게 학원을 다니다가도 2주차쯤 되면

생업, 일, 과제, 불금 등등이 괴롭혀 막상 학원을 가서도 힘이 빠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특유의 지민쌤의 에너지를 만나면 달라진다고 생각해요! 영어를 배우는 것도 배우는 거지만

한명 한명을 진짜 진심으로 대해주세요! 호랑이 선생님, 친구같은 선생님, 때로는 나도 모르는 고민을 털어놓게 될 정도로 수업에서는 철저함이, 학생에겐 인간미로 어느 누구에게도 성큼 다가와주시는 선생님입니다.

조금 더하자면 인싸 영어도 하시고, 포스터, 선생님 인스타를 참고하시면 선생님의 인싸 뿜뿜력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저는 외국인 친구를 사귀어 프리토킹을 자유롭게 하는게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펜팔, 또는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앱 등을 많이 접해 대화하는 것을 많이 해보려하는 편이에요. 1달 밖에 안했으면서 무슨 그렇게 극적인 효과가 있는 것처럼 적었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1달밖에 하지 않았는데 단어로 더듬거리던 제가, 파파*를 드나들던 제가 외국인 친구에게 너 영어 잘하는데? 많이 늘었는데? 이 말을 듣게 되었고 그 한마디가 제겐 정말 꿈같았습니다. 자신의 의지, 의지가 아니도 잡아주는 선생님이 있어 한걸음을 내딛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보고계신 분이라면 망설임 없이 지민쌤을 만나 저처럼 회화 기적을 맛보셨음 좋겠습니다!




PS. 선생님 항상 정말 감사해요. 진심으로요. 부산에 내려오신지 얼마안되서 오신날보다 계실 날들이 더 많다는 것에 있어 저같이 선생님이 필요한 학생에겐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선생님이 열심히 해주시는 만큼 열심히 따라가는 학생이 되고 싶습니다! 언젠가 선생님과 프리토킹으로 대화하는 날을 기대하며 제자는 이만 마무리 할게요 싸랑합니다 지민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