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설연의‘s 그래머 여행”을 추천합니다.

[주말 초급/중급 영문법]설연의's 그래머 여행

어느 수업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해 난생 처음으로 용기를 내어 수업후기를 올립니다. 저는 중년의 신사(Gentleman ?)로 직장 내에서 중견관리자로 일하고 있지만, 영어에 대한 미련을 갖고 있다가 드디어 영어를 마스터해보겠다는 꿈을 갖고 2018년 10월부터 YBM 학원에 iSpeaking 원어민 회화반과 금년 1월부터 설연의 선생님의 그래머여행 수업을 배우고 있어요. 처음에는 문법은 따로 배울 필요없이 혼자 공부하면 된다고 생각했지만,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하는 중에 우리 표현과 영어와 맞지 않는 것이 나타났고, 원어민 선생님께서도 우리 표현이 익숙하지 않아 설명에 어려움을 느끼는 것 같았어요. 미안해서 그런지 원어민 선생님께서 직접 저에게 특별히 소개해 주신 분이 바로 설연의 선생님이었습니다. 솔직히 어떤 분이시길래 원어민 선생님이 강추를 다 해주실까 하는 호기심도 들어서 설연의 선생님의 주말반 “설연의's 그래머 여행”을 등록해서 수업을 받기 시작했어요.

첫 시간부터 놀라움 자체였어요. 3시간 수업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어요. 혹시 나만의 착각일까 싶어 다른 학생들의 수업태도와 반응을 보았습니다만 나와 다를 바 없더군요. 동시통역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도 이미 6개월째 그 자리를 지키고 있고, 중학생 따님과 함께 강의를 듣고 있는 중년의 여성분도 이미 수개월째 수업을 듣고 있는 등 많은 분들이 장기간 설 선생님으로부터 수업을 듣고 있더군요. 저 역시 처음에는 호기심에 등록을 했고 영문법은 길어야 2개월이면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3개월이 훌쩍 지났어요.

많은 선생님 중에 어느 분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을 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 있다면, 설연의 선생님의 수업을 강추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여요. 설 선생님으로부터 수업을 듣는 순간 여러분들도 영어에 새로운 재미를 느끼고, 설연의 선생님과 함께 영어 마스트 여행길에 사뿐히 오를 겁니다.

이제 이성적으로 “설연의's 그래머 여행” 수업에 대해 말씀드려 보면, 설 선생님은 어릴 때부터 외국생활로 몸에 밴 영어권 문화 및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강사로서의 탁월한 능력을 두루 갖추고 있어요. "설연의's 그래머 여행"이 영어 문법 수업이지만, 단순하게 그래머 뿐 만 아니라, 영어 주요 단어, 실생활 회화 표현, 팝송, 카톡을 통한 주3회 작문교정 등 정말로 다양하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시고 있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일방적인 강의 방법이 아닌 학생들과 함께하는 수업이어요. 주요 표현들을 수차례 함께 따라하게하고 발음도 잡아주셔서 그야말로 Total English 수업이라 보면 됩니다. 설 선생님으로 부터 3개월 밖에 배우지 않았지만, 영어 공부가 재미있고 쉽게 느껴지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제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도 편안해 지고 있고 작문에도 자신감이 붙어 갑니다. 이제 설 선생님의 팬이되어, 며칠 전에는 설연의 선생님의 명저인 "두타마겟해" 책도 구입해서 독학을 하고 있어요. 지금은 시간이 맞지 않아 수업은 들을 수가 없지만, 그래머여행을 마치면 "두타마겟해" 수업도 들어볼 생각이어요.

여러분들께 설연의 선생님의 수업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저와 함께 설연의 선생님과 영어를 마스트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