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Daisy 이수아선생님 미드회화청취 추천합니다.

[초중급]Daisy의 미드 회화청취

안녕하세요.
Daisy 이수아 선생님의 미드회화청취 수업을 듣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처음 강의실에서 Daisy 이수아 선생님을 뵙고 굉장히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에 주변에 있는 사람들까지 기분좋게 만드는 선생님만의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 분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또한 사진보다 실물이 더 괜찮으셔서 한번 더 놀랐습니다. ㅎㅎ

저는 이 수업을 1월부터 계속 수강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수업시간대가 늦어서 피곤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정말로 수업이 재미있고 유익해서 열심히 배우다 보면 어느새 수업을 마치는 시간인 9:40분이 다 되어 있어서 아쉬울 때가 참 많았습니다.

저는 의약업계 종사자로 직업의 특성상 매년 봄이 되면 외국에 있는 학회에 참석해야 합니다. 매년 학회에 참석하며 느끼는 것은 미국인들의 사회에서 쓰고 있는 영어는 일반 회화책에서 나오는 영어들과는 다르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항상 학회에 참석하고 올때마다 뼈저리게 느끼는 것이 내가 영어로 말만 잘해서 되는 것이 아니구나, 아무리 영어회화를 잘 해도 잘못된 영어 발음과 강세로 말하면 외국인들은 나의 말을 못 알아 듣고, 나 또한 외국 사람들이 하는 말을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하면 자꾸 엉뚱한 대답만 하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그러한 상황이 계속 반복되다보면 자신감이 하락해서 그 자리를 자꾸만 피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는 것이었습니다.

혼자 미드를 보면서 독학을 할까, 시중에 많이 있는 영어학습어플로 짬짬이 공부를 할까, 무료 동영상을 볼까 여러가지 생각이 많았지만, 영어 공부에 대한 강제성을 부여하고 싶었고 누구보다 나를 잘 이끌어 줄 수 있는 선생님과 차근차근 체계적으로 공부해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저기 학원을 알아보다가 Daisy 이수아 선생님의 강의를 선택했고, 지금은 선생님의 영어수업과 교육방식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업무상 영어를 계속 써야해서 Daisy 선생님 수업을 듣기 전에도 간간히 영어학원 다른 곳도 몇몇 군데 다녀봤는데, 건대YBM 그리고 몇몇 프랜차이즈 학원들...... Daisy선생님이 수업을 제일 열심히 준비해 주시고 또 그게 티가 납니다.

그래서 수강생 입장에서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공부법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내가 원하는 정도의 실력치에 도달할 수 있겠구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께서 수강생들과 소통을 많이 하시고, 카톡으로 피드백도 많이 주시고, 수업 쉬는 시간 즈음에는 영어심리상담이나, 팝송을 같이 배워보는 즐거운 시간도 있어서 수업이 참 즐거우며 유익합니다.

영어 말하기 및 청취에 고민이 있으시거나, 자연스럽고 세련된 영어표현을 익히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수업입니다. Daisy 이수아 선생님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