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쉽고 빠르고 재미있는 종로YBM 리나쌤 토익스피킹 기초반(화목금) 수강후기☆

리나 Level UP! 토익스피킹, 수강생 수 공식 1위! (Lv.6-8)

[종로YBM 리나쌤의 토익스피킹 수강 후기]


1. 수강반: 2월 10회반 화,목,금 (오전 10시 30분 ~ 12시)


2. 종로YBM 리나토스의 장점은?
우선, 리나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관심이 많으십니다. 학생 개개인의 이름을 다 외우시고 수업시작 전 한명씩 돌아가며 secret sentence 를 읽으며 발음,억양 등을 교정도 해주십니다.
다 같이 열심히 하는 수업 분위기를 조성해 주셔서 처음에는 정신이 없을 수 있지만 계속 도와주셔서 금방 적응이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토익스피킹이 처음이라 두렵기도 하고 거부감도 있었지만, 쌤이 즐겁게 수업을 해주셔서 부담감 없이 토익스피킹에 입문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좋았던 점은 선생님께서 최신 동향을 계속 업데이트 해주시고 잘 나오는 유형, 문제 등을 그때그때 정리 해주셔서 공부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단기간에 쉽고 빠르고 재밌게 토익스피킹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리나쌤과 예비 수강생에게 하고픈 말:
토익스피킹을 처음 접하고 기초를 더욱 다지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수업 방식이 쉽고 재미있기 때문에 누구나 금방 적응하여 따라올 수 있으며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관심을 많이 가지시고 질문을 잘 받아주십니다. 공부를 안하거나 가르쳐주었던 것을 몰랐을 때는 잔소리도 많이 하시고 혼도 내시지만 채찍과 당근을 번갈아가며 주시기 때문에 더욱 자극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점수를 잘 받으시려면 수업을 마치고 그날그날 복습이 중요한 것 같고 선생님이 내주시는 기본 숙제는 물론이고 기출도 꾸준히 풀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강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리나썜 토익스피킹을 강추! 드리고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