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한달반만의 85점으로 졸업!

토플중급80 점수보장반

저는 교환학생을 위해서 토플을 방학동안 단기간에 끝내자는 마음을 가지고 여러 대형학원들을 알아보았어요! 그 중에 수강후기와 커리큘럼을 보고 토플스쿨이 소수정예인원에 학생 관리가 착실히 된다는 느낌을 받아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70보장반 한달을 듣고 80보장반 한달을 마저 들어서 2달 공부 후 시험을 보려고 했는데, 교환지원시기를 고려하여 시험 날짜를 잡으니 70보장반은 다 들을 수 있었으나 80보장반은 절반만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게되는 상황에 처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점수에 관해 걱정을 많이 했어요ㅠㅠ 제 목표는 최소 80이상이었는데 80보장반 수업을 절반만 듣고 시험을 봐서 80이상의 점수가 나올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마음을 졸였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토플 첫 시험에 85점을 받게되었습니다! 선생님들의 강의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물론 단기간에 끝내는 과정이라 숙제도 많고 공부하는 기간 동안에는 그냥 토플에 온전히 전념해야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 하지만 성실하게 따라간다면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을거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실제로 학원다니면서 목표 점수 그 이상의 좋은 결과를 안고 졸업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기 때문에 학생의 노력을 전제하로 수업에 성실히 임한다면 충분히 원하는 점수를 보장받을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짧은 기간에 공부하는 만큼 수업이 굉장히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는데 리딩과 리스닝영역에서는 선생님들께서 시험에 출제되는 포인트들을 집어주세요. 이 포인트가 얼마나 중요하냐하면 모의고사에서 문제포인트를 알고 풀었을때와 모르고 풀었을때의 점수가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라이팅과 스피킹에서는 선생님들의 열정적인 첨삭이 들어가는데 (쌤들 감사해요ㅋㅋ 수고가 많으세여..) 이 첨삭이 정말 정말 많이 도움이 됩니다. 영어로 문장쓰라고 했을때 단문장으로 몇 문장 못 적던 제가 실제 시험에서 라이팅 독립형 점수를 등급표 기준 Good을 받았으니..! 토플스쿨 들으세요ㅠㅠㅠ 스피킹도 영어로 말하는거 자체를 부끄러워했었는데 시험에서 스피킹을 23 받았어요. 선생님들 믿고 수업들으세요 정말..
그리고 또 수업들으면서 좋았던게 모의고사를 자주 봅니다! 시험 질리게 볼 수 있어서 나중에 시험장 가서 실제시험 볼 때 경험치가 어느정도 쌓인 상태에서 시험을 보게 된다는게 또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70반 듣고 80반 절반을 들었는데 목표점수를 달성했으니, 수강신청하셔서 수업끝까지 들으시는 분들께는 더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ㅎㅎ 학생분들도 믿고 들으시고, 썜들도 앞으로 파이팅이예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