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토익스피킹][종로ybm] 간단한 본인소개 (써니토스사관학교 수강 월 및 시간, 시작할 당시의 기본 영어실력, 목표레벨 등..)



대학교 3학년 겨울방학 계절학기가 끝나고 2월이 된 뒤 만료가 다 되가는 토익 점수를 다시 확보할까 안해본 토스를 할까 고민하다 2월 3주반 12:50 을 신청했습니다.

토익학원은 몇 번 다녀봤지만 스피킹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이 앞섰습니다.


2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 수강 신청 계기

예전에 배동희선생님한테 강의를 들을 때 토스는 써니쌤한테 배우라고 듣기도하고 지인들한테도 추천받아 토스사관학교로 신청했습니다. 결정적으로는 수많은 성적후기를 보고 확신했습니다.


3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를 들으면서 본인이 달라진 점이나 변화한 점이 있다면? [영어실력/영어 스피킹에 대한 생각이나 관점/ 삶에 대한 태도 등등 자유롭게]

영어 스피킹은 생각보다 간단하게 말하려고 하면 간단하게 말 할 수있구나 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또 우리가 자주 쓰는 영어에는 콩글리쉬가 많이 있으니 주의해야겠자는 점도 알게됬습니다.

써니쌤을 보면서 긍정적이고 유쾌한 삶이란 이런거구나를 확실하게 깨달았습니다.

4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 수강평 (강의력, 수업스타일, 분위기, 학생관리, 참여도, 타수업에 비해 다른 점 등등 자유롭게)


토스에 대한 다른 파트들도 좋았지만 특히 파트 5, 6에서 확신을 심어주십니다. 거기에다가 학생 이름을 전부다 외우셔서 끊임없이 캐어해주시고 질문하고 주고 받는 소통하는 수업입니다. 덕분에 딴 짓하거나 졸거나 멍때리거나 하는일이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위에 말한거 처럼 선생님이 워낙 유쾌하셔서 수업 자체가 지루할 일도 없고 너무 재밌게 방학에 학원수업을 들었습니다.

또 좋은 수업에는 항상 좋은 스터디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스터디를 참여하므로써 1째주는 어색해했지만 2째주는 친해지고 마지막주에는 서로 응원해주면서 시험전날 까지 다들 으싸으싸하는 조원들이있었습니다. 이런 분위기를 조성해주고 모르는걸 질문 받아주시는 스터디조교도 너무 좋았습니다.





5

[토익스피킹][종로ybm] 끝으로 써니쌤이나 예비토사인들에게 꼭 남기고 싶은 말



써니쌤에게 공부했던거에 비해 과분한 성적을 받게되서너무 감사하다는 인사 남기고 싶습니다.

토스사관학교에 오시는분들은 꼭 활명수만큼은 완벽하게 숙지하셔서 어떤 문제든 잘 적용할 수있게 연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