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지인이 앤샘의 아쉬영문법과 회화를 듣고 강력 추천해주어서 듣게 되었습니다.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그동안 OPIC, 토익, 토플 많은 영어시험 과목 공부를 해왔는데 한결같이 패턴, 공식, 템플릿 암기식의 영어공부였습니다.
매번 시험공부를 마치면 뇌에 남는 것은 암기된 문장들과 공식 뿐이였으며 스스로 진짜 영어공부를 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제가 석사까지는 국내에서 공부하고 기회가 되어 박사까지 하게 된다면 박사는 무조건 미국에서 공부할 계획입니다.
만약 박사까지 안하게 되더라도 해외 연구소 혹은 해외 인턴은 꼭 해보고 싶어서
어느 방면으로든지 토플 점수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장기적으로 열심히 배우면서 토플의 스피킹과 Writing 영역에서 각각 25점 이상씩 받는 것이 주목표입니다!
뿐만아니라 영어 논문을 어려움 없이 읽고 쓸 수 있으며 외국인과 의사소통도 수월하게 하고 싶습니다.

암기가 위주인 영어공부가 아닌 진짜 영어를 배우고 싶어서 앤샘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3. 앤샘의 아쉬영 첫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샘이 첫수업에서 해주신 말씀들 중 제일 공감갔었던 말이
저희도 모국어인 한국어를 자유자재로 말하고 작문하는 과정까지 정말 몇년이상이 걸리는데, (유아기를 거쳐서 청소년기를 거쳐서..저는 지금도 ing)
다른나라 언어인 영어를 타지역에서 몇개월만에 마스터한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고 그나라 언어에 대한 예의가 아니더라구요.
이 말을 듣고 여태까지 '몇개월만에 영어를 마스터하자!'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었던 제 자신이 부끄러워 지더라구요...
그래서 앤샘 수업을 듣는 순간부터는 영어를 대하는 마음가짐부터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앤샘이 개념을 나가기 전에 이 문법은 '왜 배워야 하는가?' 이렇게 암기가 아닌 이해위주의 강의를 해주셔서 뇌에 더 오래 많이 기억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수업 중간중간 파트너 복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계속 요령 피우지 않고 앤쌤만 믿고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